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쓰기

영순법 기초 영어 Step 1, 짧은 문장 만들기, Jeff, 길벗이지톡

 

100만 영어 학습자가 선택한 화제의 영순법!

영어의 핵심은 “단어가 던져지는 순서”다!
60패턴으로 완성하는 영어 말하기 훈련 프로그램 <영/순/법>


영어와 우리말의 가장 큰 차이는 단어의 배열에 있다. 따라서 우리말과 다른 영어의 단어순서 즉, 정보 전달 순서를 정확하게 익히면 누구나 영어를 쉽게 구사할 수 있게 된다. [영순법 기초영어]는 복잡한 설명과 용어로 정리된 기존 영문법에서 벗어나 영어의 문장 구조를 60개의 단어순서 패턴으로 간단 명쾌하게 정리하여, 영어 기초가 부족한 사람도 부담 없이 영어로 말하고 쓰는 훈련을 할 수 있는 책이다. 총 두 권의 구성으로, 1권은 기초편인 [STEP 1_ 짧은 문장 만들기], 2권은 응용.확장편인 [STEP 2_ 긴 문장 만들기]이다. STEP 1에서는 짧은 영어 문장이 만들어지는 기본적인 원리와 영단어 순서 감각을 익힐 수 있고, STEP 2에서는 STEP 1 과정에서 배운 짧은 문장들을 이어 붙여 문장을 좀 더 길고 세련되게 만드는 방법을 체득할 수 있다.

권별로 30개씩 총 60개의 영순법(영어단어순서법)이 정리되어 있는데, 이는 영어 문장을 만드는 데에 가장 기본이 되면서 많이 쓰는 단어순서 패턴을 엄선한 것이다. 책의 모든 챕터에서 이 책의 저자이자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영어 학습 사이트 제프스터디(www.jeffstudy.com)의 대표인 인기 영어강사 Jeff의 동영상 강의가 제공된다. 저자 동영상 강의와 책의 모든 예문이 녹음된 영어 MP3 파일은 QR 코드만 스캔하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길벗 이지톡 홈페이지(www.eztok.co.kr)에서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영어 말하기 훈련을 할 수 있는 휴대용 워크북 파일(길벗 이지톡 홈페이지 무료 다운로드)도 제공된다.

★ 영순법(영어 단어 순서법)은? ★

영어의 핵심은 바로 ‘단어의 순서’!
영어를 배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어가 놓이는 순서입니다. 우리말과 달리 영어 문장의 모든 단어는 정해진 자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영단어의 자리를 알고 이것을 순서대로 배열하는 법만 알면 어떤 문장이든 영어로 원하는 만큼 정확하고 길게 말할 수 있습니다. 영단어의 배열 순서를 쉽고 간단하게 정리한 것이 바로 ‘영순법’입니다.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시겠습니까?
복잡한 자전거 부품 작동 원리만 배우시겠습니까?
우리가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은 ‘영어로 말하고 쓰기 위해서’입니다. 이제 골치 아픈 구식 영문법 말고 쉽고 간단한 영순법으로 내가 하고 싶은 말과 내 생각을 자신 있게 표현하는 진정한 영어 정복에 도전하세요!

I want [ to swim ] in the sea.
기존 영문법: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에서 목적어 역할을 하고 있다. 부정사에는 명사적 용법, 형용사적 용법, 부사적 용법이 있다. 명사적 용법은 문장에서 주어, 목적어, 보어 역할을 하는 경우에 해당하며… => 무슨 소리야 ~ 너무 어려워~ >.<

영순법으로 간단히 정리하면! 동사 + [to + 동사원형]
~하기를

I saw the girl [ who ] I loved so much.
기존 영문법: 선행사 the girl을 꾸며 주는 형용사절을 이끄는 목적격 관계대명사 who이다. 관계대명사는 선행사를 받는 대명사이면서 ~ 관계대명사에는 주격, 목적격, 소유격 관계대명사가 있는데 ~ 관계대명사절 안에서 목적어가 생략되고 선행사가 목적어의 의미를… => 이건 또 무슨 소리? 너무 길다~ㅠ.ㅠ

영순법으로 간단히 정리하면! 사람 명사 + [ who + 허전한 문장 ]
~하는

★ 이 책의 구성 ★
STEP 1 과정에서 배운 간단한 문장들을 연결하여 보다 길고 세련된 문장을 완성할 수 있는 영순법이 총 30강으로 정리되어 있어요. 하루에 1강씩 제프 샘의 재치 넘치는 강의와 함께 영순법을 활용한 다양한 영어 문장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책에 있는 순서대로 착착 따라 하다 보면, 여러분도 모르는 사이 영어 단어 순서감각이 차곡차곡 쌓일 거예요.

부담 따윈 넣어둬~ 넣어둬~
★ [Step 1. 동영상 강의 먼저 보기]
칠판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제프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부터 먼저 보세요. ‘이건 공부니까 무조건 외워야 돼’라는 부담은 고이 접어두고 이번 강에서 배울 내용이 뭔가 정도만 가볍게 확인하고 넘어가도 됩니다.

그래, 이거야 ~ 바로 이게 궁금했어!
★ [Step 2. 제프의 친절한 강의실]
영순법에 들어가기 전 단어 순서 감각을 보다 탄탄하게 다져줄 기초를 정리했습니다. 영어 학습자들이 가장 헷갈려하고 어려워하는 내용만 쏙쏙 뽑아 제프 샘이 옆에서 설명하듯 차근차근 친절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강의의 전체 예문을 들을 수 있어요.

와, 영어 문장이 막 만들어져~
★ [Step 3. 영순법으로 문장 만들기]
어려운 용어, 복잡한 설명 하나 없어도 영단어만 순서대로 착착 연결하면 문장 만들기 끝~! 핵심만 담은 초간단 영순법으로 부담 없이 문장을 완성하고 원하는 만큼 얼마든지 길게 영어를 말할 수 있게 됩니다.

졸았나 안 졸았나 확인 들어갑니다~
★ [Step 4. 공부한 거 확인하기]
‘내용 이해 어순 감각 문장 완성’의 빈틈없는 3단계 학습으로 공부한 내용을 내 것으로 완벽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다 풀고 나서 헷갈렸던 문제는 MP3를 들으면서 반복 연습하면 좋습니다.

보면서 정리한다! ★ [전체 영순법 동영상 강의]
유튜브-팟캐스트 누적 다운로드 및 재생 100만 돌파! 명강사 제프 샘의 고품격 영어 강의를 만나 보세요. 강의는 QR코드 스캔, 팟캐스트, 제프스터디(www.jeffstudy.com) 및 길벗 이지톡 홈페이지(www.eztok.co.kr)에서 다양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들으면서 활용한다! ★ [전체 예문 무료 MP3]
책에 수록된 모든 예문은 베테랑 성우의 목소리로 직접 녹음했습니다. MP3 파일은 QR코드를 스캔해서 확인하거나 길벗 이지톡 홈페이지(www.eztok.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책의 특장점 ★

★ [편리한 동영상 강의]
모든 과에 저자의 강의를 담았습니다. QR코드만 스캔하면 언제 어디든 여러분이 있는 곳이 강의실이 됩니다!

★ [ 친절한 설명]
어려운 문법용어는 쏙~ 뺐습니다! 영어 문장을 완성하는 가장 기초적인 내용부터 차근차근 쉽고 자세히 설명해 줍니다.

★ [철저한 반복 훈련]
체계적인 반복 학습을 통해 억지로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문장을 체득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예문 MP3]
책에 실린 예문은 모두 베테랑 성우가 정확한 미국 표준 발음으로 녹음했습니다.
(길벗 이지톡 홈페이지 무료 다운로드)

★ [완벽한 A/S]
공부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을 땐 언제든지 제프스터디 또는 길벗 이지톡 홈페이지에 문의해 주세요. 저자와 길벗 AS팀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 [똑똑한 소책자]
출?퇴근길이나 자투리 시간에 공부할 수 있도록 휴대용 영어 말하기 훈련노트(길벗 이지톡 홈페이지 무료 다운로드)를 준비했어요. MP3를 들으며 부담 없이 영어를 공부하세요~

★ 추천하는 글 ★

* 아래 글들은 [영순법 기초 영어] 책을 미리 학습한 베타테스터들이 보내준 추천사 내용 가운데 발췌?정리한 것입니다.

강의의 생생함이 그대로 담겨 있네요! _김정남(36세, 회사원)
동영상 강의를 글로 보는 것 같은 쉬운 구어체가 마음에 듭니다. 마치 선생님이 옆에서 말을 거는 것 같고 복습의 효과가 배가 됩니다. 제프 선생님의 쉽고 재미난 강의와 이 책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영어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갖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공부해 본 영어책 중에 단연 최고! _안다솜 (22세, 학생)
그동안 영어 공부를 안 해서 까먹었던 부분들이 책과 함께하면서 하나하나 기억이 되살아납니다. 공부할 분량도 부담 없고 강의도 재미있어서 끝까지 지치지 않고 따라 하게 됩니다. 제가 지금까지 공부해 본 모든 영어책을 통틀어 가장 이해하기 쉽고 친절한 책입니다.

영순법으로 영어 왕초보 탈출 도전! _김선희(30대, 회사원)
“영어의 핵심은 단어가 던져지는 순서 감각이다!”라고 외치는 제프 강사님의 말처럼 단어가 던져지는 순서를 반복적으로 익히면서 간단한 문장을 만들다 보니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좀 더 긴 문장에 도전할 용기가 생기네요. 강의도 아주 쉽고 정말 재미있습니다. 기초적인 내용이지만, 영어 초보자들에게 이보다 더 효과적인 반복학습은 없는 것 같아요!

와, 영어 이렇게 간단한 거였어?! _김나연(23세, 학생)
‘to부정사의 무슨 용법, 사역동사, 선행사’ 이런 단어가 보이면 안 그래도 어려운 영어가 더 어렵게 느껴져 책을 덮고 싶어지는데, 이 책은 복잡한 용어, 군더더기 설명은 싹 빠지고 어디에 어떤 품사의 단어가 와야 하는지 핵심만 알려주니 부담 없이 영어에 다가갈 수 있어 좋습니다. 단어의 순서가 보이면서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자신 있게 할 수 있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