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HOW TO TOEIC 1000제 문제집 R/C

HOW TO TOEIC 1000제 문제집 R/C - 10점
김대중 외 지음/넥서스

최근 토익시험에서 L/C는 들어야 할 분량이 많아지고 R/C는 독해 분량이 늘어나면서 전반적인 시험 난이도가 어느 정도 올라갔고 특히 작년 후반기 이후 파트 7의 지문의 길이가 은근히 늘어나서 많은 학생들이 더더욱 시간 압박을 느끼고 있습니다. 본 교재는 100% 최신 기출 문제를 기본으로 의도적으로 문제길이와 난이도를 정기토익 보다는 조금은 더 길고 어렵게 만들어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실제 정기 토익시험을 좀 더 편하고 쉽게 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전국 최다 만점강사와 최단기 마감 강사들이 100여 회 이상의 정기 토익시험을 직접 보고 74회의 만점을 받으면서 얻은 노하우를 알려주는 비법을 제시하여 이 책이 목표 점수 획득을 위한 FINAL 코스가 되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이 책의 특징

1 RC+LC 총 30강 무료 동영상 제공
www.nexusON.com에서 Actual Test 10회분의 무료 동영상을 제공함으로써 전국 최다 만점 강사의 통쾌한 해설로 스터디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하였다.

2 철저한 기출 문제 분석을 통한 가장 정확한 난이도+@
최신 기출 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출제 경향을 그대로 반영하였으며 어휘, 지문의 길이, 난이도 등을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하게 구성하였다. 이 외에도 어렵게 출제되는 달의 시험에 대비하도록 문제길이 및 난이도를 조정하여 출제하였다.

3 고득점을 위한 BLACK BOX_RC
실제 시험에 나온 기출 표현을 온/오프라인에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www.nexusbook.com)에서는 300여개의 생생한 기출 및 핵심 표현을, 오프라인에서는 해설집에 문제마다 제공되어 있는 1,200여 개의 표현으로 고득점을 위한 고지를 탈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 직청직해 훈련을 위한 LC 스크립트 수록_LC
정확한 LC 스크립트를 문제집 뒤편에 수록하여 문제 풀이 후 들은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5 MP3 무료 제공_LC
www.nexusbook.com에서 Actual Test 10회분의 MP3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6 1:1 Q&A 서비스 제공
문제 풀이 중 궁금한 사항은 http://djtoeic.co.kr에서 1:1 Q&A 서비스를 통해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다.

7 어학 카페 하투뽀에서 토익 자료 무료 제공
어학 카페 하투뽀(cafe.daum.net/howtobbo)에서 다양한 토익 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