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해커스 토익 Reading (단어암기장 및 해설서 포함)

해커스 토익 Reading (단어암기장 및 해설서 포함) - 10점
데이빗 조 (David Cho) 지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문법 · 독해 · 어휘에서 실전까지 대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Reading(개정판)》은최신 경향을 반영하여 문법 ? 독해 ? 어휘를 종합 구성한 토익 리딩의기본서이다. 또한 많은최신의 실전문제를포함하고 있는 실전서이기도 하다.Grammar 섹션의 일목요연한 포인트 문법설명과 Vocabulary/Reading 섹션의 출제유형 및 핵심 전략으로 토익의 경향을 정리한 후, 실전보다 더 실전다운 토익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가장 효율적이고도 확실한 방법으로 토익실전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본교재의 ‘무료 동영상 강의’는 학습자들이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교재를 학습할 수 있으며,학습을 마친 후 책에 수록된 실전 모의고사 2회분과 온라인 모의고사(무료제공 www.Hackers.co.kr)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단어 암기장을 ‘단어 암기 MP3(무료제공 www.ChampStudy.com)’와 병행하여 학습할 경우, 토익에 출제되는 거의 모든 어휘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도 있다. 본 교재를 완전히 정복한다면, 괄목할만한 토익 성적 향상은 물론 비즈니스 영어 대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알아두면 좋아요!
《해커스 토익 Reading(개정판)》과 함께 해커스 토익 웹사이트(www.Hackers.co.kr)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AP뉴스 받아쓰기, 시트콤, 영어회화, 매일토익풀기와 같은 다양한 컨텐츠들을 병행하여 학습하고, 커뮤니티 유저들과 함께 궁금한 점을 나누면 학습효과가 극대화될 것입니다.

★ 함께 제공합니다!
1) 무료 동영상 강의 (www.Hackers.co.kr)
2) 무료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1회분 (www.Hackers.co.kr)
3) 실전 모의고사 2회분 (교재 내 수록)
4) 단어 암기장 (교재 내 수록)
5) 무료 단어 암기 MP3 (www.ChampStudy.com)
6) 무료 진단고사 해설 강의 (www.ChampStudy.com)

《해커스 토익 Reading(개정판)》은 ‘토익 리딩의 기본서’로,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의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 전략을 제시하였다. 진단고사로 취약점을 파악하고 자신에게 맞는 학습법을 계획한다면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괄목할만한 토익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본 교재만의 차별화된 기획인 ‘무료 동영상 강의(www.Hackers.co.kr)’는 교재의 핵심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하여 학습자들이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상세한 [해설집]에는 문제 해설과 함께 모든 문장 속의 어휘와 표현을 함께 정리하여 더 높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해커스 토익 Reading(개정판)》의 학습을 위해 제공되는 무료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