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2 해설집 (문제.해석.해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2 해설집 (문제.해석.해설) - 10점
해커스어학연구소 편집부 지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2》는 최신 토익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그대로 반영한 '토익 리딩 실전문제집'으로 실제 시험보다 높은 난이도의 문제와 지문으로 구성된 10회분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교재에 모든 문제의 정답과 해석을 함께 수록하여 학습자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교재에 수록된 실전 10회분 문제와 함께 챔프스터디(ChampStudy.com)에서 추가로 제공되는 무료 온라인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전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2》의 학습을 위해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제공되는 무료 단어 암기 MP3와 동영상강의를 병행할 경우 최상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토론과 정보 공유의 장, 해커스영어 사이트(www.Hackers.co.kr)에서 학습자들끼리의 실시간 정보 공유와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료를 통해 학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 책의 특징

01 상세한 해설과 풍부한 추가 학습정보를 담은 해설집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자세하면서도 이해하기 쉽고 간단하게 설명하였고, 추가로 알아두면 문제 풀이에 도움이 되는 학습정보까지 풍부하게 수록하였다.

02 토익 최신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한 실전 문제 수록
토익 문제를 완전히 분석한 결과에 따라 실제 시험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완벽히 반영한 지문과 문제를 수록하여 학습자들이 실전에 대한 감각을 자연스럽고 확실하게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03 고득점 달성을 돕는 철저한 오답 분석
정답이 되는 이유뿐만 아니라 오답을 철저히 분석하고 설명하여, 학습자들이 틀린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04 단어 암기 MP3 및 정답 음성 MP3 무료 제공
챔프스터디에서 단어 암기 MP3 및 정답 음성 MP3 파일을 무료로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단어 암기 MP3 파일을 통해 교재에 수록된 단어를 복습하고 암기할 수 있도록 하였고, 정답 MP3 파일을 통해 편리하게 채점할 수 있도록 하였다.

05 효율적인 문제 풀이를 위한 유형별 공략법 제시
모든 테스트의 각 문제에 세분화된 유형을 제시하여 유형에 따른 문제 해결 방식에 익숙해지도록 하여 효율적으로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하였다.

06 해커스 토익 Reading과의 연계를 통한 학습 효율 극대화
모든 문제에 제시되어 있는 세분화된 유형을 「해커스 토익 Reading」 교재의 목차에서 소개된 유형과 일치되도록 하여 학습자들이 특정 유형에 대해 추가 학습이 필요할 경우 쉽게 참조하도록 하였고, 이를 통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