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유수연의 앤토익 3000

유수연의 앤토익 3000 - 10점
유수연.English& 어학연구소 지음/(주)잉글리쉬앤(Engliah&북스)

가장 강력한 토익 실전서, 앤토익 3000

◆ 국내 최다! 15회분 3,000문제 수록

실전 적중 모의고사 15회분 3,000문제를 5회분씩 분권하여 한 권에 담았습니다. 더 이상의 실전서는 필요 없습니다. 이제 토익 실전서의 대명사는‘앤토익 3000’입니다.

◆ 국내 최고! 실전 적중문제 수록

최신 정기토익 문제를 기반으로 토익 대표 강사 유수연과 잉글리쉬앤 언어공학연구소의 노하우를 통으로 담아냈습니다. 이제 유수연의 통큰 비법, 통큰 3000문제로 ETS의 출제 코드를 꿰뚫어볼 수 있습니다.

◆ 국내 최대! 108,750명의 베타테스트

총 108,750 명의 학생들이 모의토익으로 응시한 신뢰도 100%의 문제들입니다. 모두 세 권으로 분권되며, 권별로 5회분씩 구성하였습니다. 각 회별 전체 평균 점수를 기재하였고, 학습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권마다 전체 평균 점수가 낮은 순서에서 높은 순서로 배치하였습니다. 이제 그들의 점수를 통해 현재 나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각 호별 응시인원, LC/RC 평균점수 공개

각 호별 전체 응시인원 및 LC, RC 평균점수를 기재하였고, 본인의 점수를 기재할 수 있는 ‘나만의 플래너’를 마련하였습니다. 온라인 학습 지원 사이트와 본 교재를 통해 자신의 현재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실력을 연마하세요.

◆ 각 호별 FAQ 공개

각 호별 미리 풀어본 응시자들이 가장 많이 질문한 내용을 정리하여 호 뒷면마다 정리하였습니다. 누구나 궁금한 질문 포인트는 비슷합니다. 유수연 강사의 하이라이트 동영상 강의와 FAQ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하세요.

가장 강력한 학습 지원 사이트, 잉글리쉬앤러닝 (E&Learning)

◆ 국내 최초! 체크스코어 시스템(Check Score System) 도입

국내 최대의 모의토익 주관사인 잉글리쉬앤(주)의 모의토익 채점 시스템 ‘CSS(Check Score System)’를 앤토익 3000, 15회분에 모두 도입하였습니다. 이제 앤토익 3000 전용사이트에서 OMR카드를 작성하면 여러분의 성적 상세분석과 현 위치, 강·약점을 모두 진단받을 수 있습니다.

◆ 유수연 강사의 하이라이트 동영상 강의

군더더기 해설 강의는 이제 그만! 실전 토익 강의의 전설 유수연 강사의 하이라이트 동영상 강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제 그녀의 비법을 완벽하게 전수 받으세요.

◆ 해설집, 실전테스트 MP3 다운로드

토익 전문 강사 및 콘텐츠 개발자의 명쾌한 해설, 번역과 실전 테스트용 MP3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력의 최소화를 위해 편집에 만전을 기했으며, MP3는 실전 테스트용인 Full Ver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