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듣기

STAR TOEIC Basic : 리스닝 + 리딩 (동영상 강의. MP3 무료제공) (테이프 별매)


한 권으로 토익 리딩·리스닝 기본 완성
《STAR TOEIC Basic》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리딩과 리스닝을 한 권으로 묶어 토익의 전반적인 흐름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합본 교재이다. 또한 교재에 등장하는 모든 예제 문장과 지문, 그리고 답안 전문을 무료 리스닝 MP3 파일로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제공한다.

아직 토익 유형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을 위해 '파트별 미리보기'와 '고득점 비법노트'를 제시하여 시험에 대한 부담을 줄이도록 구성하였다. 그리고 '유형 정복하기'와 '유형 연습하기'에서 최신 토익 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핵심 내용만을 선별하고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단기간에 높은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다.

☞ 리스닝 음성 자료는 MP3와 테이프로 제공되며, 학습자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P3 파일은 온라인 교육 종합 포털,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테이프는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기]
《STAR TOEIC Basic》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온라인 교육 종합 포털,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제공되는 유료 동영상 강의를 함께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STAR TOEIC Basic》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리딩과 리스닝을 한 권으로 묶어 토익의 전반적인 흐름을 익히며 유기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합본으로 구성하였다.
리스닝 파트에서는 Listening 기초 다지기를 통해 청취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진 후 실전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고, 리딩 파트에서는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을 분석하여 포인트화하여 토익문법 인지지도(The Cognitive Map of TOEIC Grammar)에 따라 학습하여 전체적으로 문법의 맥을 찾을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토익 유형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을 위해 '파트별 미리보기'와 '고득점 비법노트'를 제시하여 시험에 대한 부담을 줄이도록 구성하였다. 그리고 '유형 정복하기'와 '유형 연습하기'에서 최신 토익 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핵심 내용만을 선별하고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단기간에 높은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다.

《STAR TOEIC Basic》의 학습을 위해 교재에 등장하는 모든 예제 문장과 지문, 그리고 답안 전문을 무료 리스닝 MP3 파일로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제공한다.

이 책을 학습할 때 최소 3회 이상 반복해서 공부한다면 학습자의 영어 실력은 크게 향상될 것이며 아울러 TOEIC 시험에서도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책의 특징

1. 한 권으로 토익 리딩·리스닝 기본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