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듣기

앤토익 초(超)분석 TOEIC (Part 7)

앤토익 초(超)분석 TOEIC (Part 7) - 10점
김부로 지음/(주)잉글리쉬앤(Engliah&북스)

이번엔 진짜 토익기출이다!
- 2007년~2009년 최신 TOEIC 기출 문제를 한 권에 담은 TOEIC 종합서-


이 책은 2007년부터 2009년까지의 TOEIC 기출 문제를 모두 분석하여 한 권에 담은 TOEIC 종합서이며, Part 7의 모든 문제 유형 비법을 한 권에 담은 비법서이자 실전문제를 포함한 실전서이기도 하다. TOEIC 초보자부터 고득점을 노리는 중?고급자까지 이 한 권의 책으로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각 Chapter로 구성된 유형별 지문의 기본 형식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지문에 대한 접근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초보 학습자들도 쉽게 지문의 형식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 저자의 배려가 돋보인다. 각 Chapter의 지문에 대한 어휘 학습과 각 문제 별 난이도 및 단서 문장을 제공하여 지문에 대한 학습자들의 이해를 높였으며 최근 New TOEIC 출제 경향과 난이도가 전부 반영된 실전 문제는 단일지문과 이중지문로 구성되어 있어 학습자들이 실제 TOEIC 시험 전 충분한 실전 감각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출판사리뷰

앤토익 초(超)분석 TOEIC (Part 7)은 ‘토익 R/C의 종합서’로서 최신 (2007년-2009년) 토익 출제 경향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Part 7에 대한 지문별 문제해결전략을 제시하였다.
최근 TOEIC Part 7의 지문 유형에 대한 분석과 함께 각 지문에 대한 어휘학습과 난이도 및 단서 문장을 제공해 지문에 대한 학습자들의 이해를 높였다. 또한 최근 New TOEIC 출제 경향과 난이도가 최대로 반영된 실전 문제는 학습자들이 실제 TOEIC 시험 전 충분한 실전 감각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이 책의 특징

■ 최신 기출문제를 그대로!
2007-2009년 최신 기출문제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학습자들이 최신 NEW TOEIC 기출문제 유형뿐만 아니라 시험 문장의 길이, 어휘와 표현, 출제 빈도 등을 정확히 반영하여, 실제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적중률 100%에 도전했다.

■ 도표를 이용한 깔끔 정리!
도표를 이용해 핵심만을 콕 집어 정리해 토익 공식이 한 눈에 쏙 들어 올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온라인 모의토익 제공!
이 책의 학습자들에게는 English& 북스 만의 독보적인 서비스인 온라인 모의토익 응시권이 제공되어 학습자들이 실제 토익 시험 전에 실전감각을 최대로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