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듣기

PAUL쌤의 야무진 토익 LC1000제

PAUL쌤의 야무진 토익 LC1000제 - 10점
장광혁 지음/월드플러스

01. 토익 LC의 최신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100% 반영한 실전 문제집
실제 출제되는 토익 LC문제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구성된 문제와 지문으로 되어 있으며, 학습자들이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02. PAUL쌤이 직접 전하는 토익 문제풀이 핵심 포인트
현 YBM 강남 ELS/TPC 토익 대표강사이자, 7년 연속 수강생 만족도 1위의 PAUL쌤(장광혁)이 직접 풀어주는 정답과 오답의 명쾌한 해설을 통해 토익 LC의 실전 감각과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여, 최단시간 내에 학습자들이 원하는 고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03. 모든 문제와 지문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하다
입소문으로 더 유명한 저자의 강의가 몇 년째 계속 인기몰이를 하는 이유에서 알 수 있다. 토익을 강의하면서 얻은 별명이 “ETS 출제위원”이라 할 정도로 토익 시험문제 유형을 제대로 파악했다는 것을 학습자들이 인정하고 있다.

04. 장광혁 저자가 말하는 “토익 듣기 잘하는 법”과 “토익 출제 경향 분석”
“어떻게 하면 듣기를 잘할 수 있는지”는 질문에 대해 저자 본인의 오랜 수업 경험을 바탕으로 그간 시험에서 다뤘던 문제들의 다양한 유형을 파악하고, 유형별 실전문제에 대비하도록 강의하여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05. 대학 특강, 학원의 토익 실전LC, 그룹 스터디용으로 최적의 교재
풍부한 자료 가운데서 적중률 높은 문제들로 엄선한 최고의 스터디용 교재로 완벽한 실전대비 학습서이다.

06. 야무진 토익 교재 간의 연계학습
토익을 준비하는 학습자의 수준에 따라 본 교재를 <도전!! TOEIC800 득점 위한 영단어><야무진 토익 Part 1,2 실전 다지기> <야무진 토익 Part 3,4 실전 다지기>와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야무진 토익의 교재들을 제공하여 토익 고득점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07. 토익 LC에 대한 맞춤형 1:1 문답식 제공
토익 LC실전문제에 대한 학습자의 궁금증을 온라인 상에서 질문하고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오프라인에서 온라인까지 연장된 학습이 가능토록 하고 있다.


☞ 이 책의 구성

01 최신 토익 실전 문제 10회분
실제 시험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그대로 반영한 토익 Listening Test 1000문제를 실제 시험과 똑같은 환경에서 풀어볼 수 있도록 하였다.

02 상세한 지문 해석과 문제 풀이
영문 스크립트와 문제의 핵심을 정확히 이해하고 풀어갈 수 있도록 저자와 편집진들이 자세한 해석과 해설에 심혈을 기울였다.

03 상세한 풀이 Right Answer & Wrong Ans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