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듣기

해커스 텝스 Listening (테이프 별매)

해커스 텝스 Listening (테이프 별매) - 10점
데이빗 조 (David Cho) 지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텝스 청해 한 권으로 끝내는 텝스 기본서”

《해커스 텝스 Listening》과 함께 부가자료를 무료 제공합니다.

1) 받아쓰기 CD (교재 내 수록)
2) 단어 암기장 (교재 내 수록)
3) 무료 단어 암기 MP3 (www.ChampStudy.com)

《해커스 텝스 Listening》은 최신 텝스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제작한 텝스 청해의 기본서이다. 뿐만 아니라, 최신 실전 문제를 최다 수록하여 텝스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실전서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반복 학습을 돕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받아쓰기 CD’를 이용하여 받아쓰기와 쉐도잉(듣고 따라하기) 활동으로 학습자들이 교재에 실린 기출 유형의 문장과 핵심 표현을 완전히 자기 것으로 체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청해 필수 어휘와 표현을 담은 ‘단어 암기장’을 ‘단어 암기 MP3’(무료제공 www.ChampStudy.com)와 함께 들으면서 암기할 경우 학습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본 교재를 완전히 정복한다면, 영어의 기본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전 감각을 익혀 텝스 성적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알아두면 좋아요!
《해커스 텝스 Listening》과 함께 해커스 텝스 웹사이트(www.HackersTEPS.com)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AP뉴스 받아쓰기, 시트콤, 영어회화, 매일텝스풀기와 같은 다양한 컨텐츠들을 병행하여 학습하고, 커뮤니티 유저들과 함께 궁금한 점을 나누면 학습효과가 극대화될 것입니다.

★ 별매 정보 : 테이프 별매(서점) / MP3 별매(ChampStudy.com)

《해커스 텝스 Listening》은 ‘텝스 청해의 기본서’로, 최신 텝스 출제 경향의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문제풀이 전략을 제시하였다. 진단고사로 취약점을 파악한 뒤 목표, 레벨, 성향에 따른 학습법을 계획하여 목표한 기간 내에 체계적인 텝스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본 교재만의 차별화된 기획인 ‘받아쓰기 CD’를 이용하여 받아쓰기와 쉐도잉(듣고 따라하기) 활동을 함으로써 교재의 내용을 완전히 체득하도록 하였다. 또한 상세하고 보기 편한 [해설집]에는 본문에서 익혔던 전략을 문제에 어떻게 적용하는지를 보여주어 더 높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해커스 텝스 Listening》의 학습을 위해 제공되는 단어 암기장과 무료 단어 암기 MP3(www.ChampStudy.com)는 교재의 완전한 학습을 도와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텝스정보 커뮤니티인 해커스 텝스 웹사이트(www.HackersTEPS.com)에서 학습자들끼리 정보를 공유하며 의견을 나눌 수 있고, 매일 올라오는 최신의 텝스 정보 및 다양한 컨텐츠들을 학습하여 텝스 준비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