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모질게 토익 유수연 실전 전략서 RC, 유수연, 조우열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모질게 토익 유수연 실전 전략서 RC - 10점
유수연.조우열 지음/21세기북스(북이십일)

 

스타 강사 유수연이 제안하는 단기간 공략법과 고득점 달성을 위한 실전 문제
이 책은 스타 강사 유수연이 제시하는 핵심 토익 전략과 5회분 실전 문제가 담겨 있는 토익 RC 실전 전략서입니다. 단기간에 토익 시험 출제 유형을 파악하고 토익 고득점을 달성하려는 중급 토익커를 위한 구성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 책의 특징

1. 출제 패턴 분석과 실전 문제가 한 권에!

토익 RC 문제의 출제 패턴을 집중 분석하여 정리한 [패턴편]으로 각 파트별 출제 패턴을 학습한 후에 [실전편]의 RC 실전 문제 5회분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실전 전략서입니다.

2. 출제 패턴 학습으로 어떤 문제든 해결!
토익은 어느 정도 출제의 패턴이 정해져 있는 시험입니다. 따라서 문제의 패턴만 꼼꼼히 정리하면 모든 유형의 토익 문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패턴편]은 Part 5는 「어형 문제 패턴 / 구와 절 문제 패턴 / 전치사 문제 패턴 / 어휘 문제 패턴」으로, Part 6는 「동사 시제 패턴 / 어휘 문제 패턴 / 문장 연결 패턴」으로, Part 7은 「내용과 위치를 파악해서 푸는 문제 / 추론 문제 / 키워드로 푸는 문제 / 어휘 문제」로 나누어 출제 패턴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3. 실전 문제 5회분으로 실전 완벽 대비!
최신 유형을 완벽히 분석하고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된 실전 문제 5회분을 수록했습니다. 철저히 실제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들로만 엄선하였기에 실전에 보다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4. 실전 문제 전 문항 패턴 분석!
[패턴편]에서 학습한 패턴을 실전 문제와도 연계시켜 학습할 수 있도록 [해설집]의 모든 실전 문제의 해설에 패턴 분석을 포함시켰습니다. 각 실전 문제의 해당 패턴을 찾아 패턴을 복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