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영어학습서

된다 된다 영어된다!


된다 된다 영어된다! - 10점
백선엽 지음/잉크(위즈덤하우스)

고수들의 비법을 훔칠 수만 있다면…
“된다, 된다, 나도 이제 영어가 된다!”
99% 평범한 그들을 영어고수로 만든 1%의 비밀,
이것만 알면 나도 영어고수가 될 수 있다!
3년간 100여 명의 영어고수들을 만난 백선엽이 인정한 대한민국 최강 영어고수들의 영어 말하기*듣기*읽기*쓰기 핵심비법 대공개!

『된다 된다 영어된다!』는 수많은 영어베스트셀러를 집필한 영어전문가 백선엽이 3년 동안 인터뷰한 100여 명 중 엄선한 대한민국 실력파 영어고수들의 영어정복비법을 담은 책이다. 영어전문가답게 영어고수가 되기 위한 마인드부터 영어 말하기, 듣기, 읽기 등 영역별 핵심비법들을 완벽하게 정리했다. 또한 각 영어고수들의 학습법과 성향을 분석하여 누구나 자신의 학습목적과 스타일에 따른 맞춤식 영어공부가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이 책의 영어고수들은 모두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지극히 평범한 사람들이다. 중학교 때 알파벳을 처음 접했고 지독한 영어 울렁증에 시달리기도 했으며 영어고수가 되기까지 수많은 시행착오와 좌절을 겪었던 사람들이다. 그리고 그들이 공개한 영어 노하우들은 좌충우돌하며 직접 경험으로 터득해낸 방법들이기에 구체적이고 효과 또한 확실하다. 영어 울렁증을 딛고 토익?토플 만점, 텝스?지텔프 최고등급을 이뤄낸 임현도 씨, 난치병을 극복하고 2년 만에 영어를 정복한 정회일 씨, 군대에서 시작한 늦깎이 공부로 스피치 전문 강사가 된 한창훈 씨 등 평범한 영어고수들의 특별한 영어비법을 통해 영어정복의 꿈에 한 발짝 다가가 보자.

‘영어 잘하는 사람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영어 정복의 비밀을 밝혀라! [대한민국 영어고수 프로젝트]

25년간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영어를 연구해온 저자 백선엽은 그동안 영어와 관련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왔다. 그리고 영어 덕분에 새로운 인생을 열었거나 영어로 인해 고통 받는 이들을 보면서 ‘영어 잘하는 사람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는 확신과 함께 ‘그 특별한 비밀’을 밝혀내야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게 된다. 그리고 영리가 아닌 ‘영어 나눔’을 실천하고자 책 출간 후 수익금은 국제 아동권리기관 ‘세이브더칠드런(www.sc.or.kr)을 통해 영어의 혜택을 받지 못한 사람들과 나누기로 결심한다. 『된다 된다 영어된다!』의 출발점인 ‘대한민국 영어고수들’ 프로젝트는 그렇게 시작되었다.
2006년에 ‘대한민국 영어고수들’이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래 3년 동안 그는 대한민국에서 한 영어 한다는 사람들을 100여 명 넘게 만나 그들만의 영어 학습 노하우와 성공담을 인터뷰했다. 인터뷰 대상자로는 알 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는 유명 강사, 정치인, 기업가(CEO), 비즈니스 컨설턴트, 방송국 임원, 대학교수, 목사, 승려, 의사, 국제기구직원, 외고에 다니는 학생 등 서울-부산-대전-광주-경상도 통영까지 전국 각지의 영어고수들을 모두 찾아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