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The Princess and the Frog : 공주와 개구리



타임지 선정 2009 최고의 영화, The Princess and the Frog
The Princess and the Frog(공주와 개구리)는 2009년 만들어진 디즈니의 2D 애니메이션으로, 고전 동화 ‘개구리 왕자’를 각색한 이야기입니다. 공주의 키스를 받고 개구리가 왕자가 되는 원작에서 평범한 소녀가 왕자에게 키스를 하자 함께 개구리로 변해버리는 기가 막힌 이야기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여주인공으로는 처음으로 흑인 여성이자 생활력 강한 Tiana(티아나)와 매력적이지만 철없는 한량 왕자 Naveen(나빈)은 디즈니 역사상 가장 개성 넘치는 특별한 주인공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영화는 디즈니의 디즈니 2D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부활을 선언한 The Princess and the Frog는 전미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타임지 선정 2009년 최고의 영화에 선정된 만큼 완성도와 작품성을 모두 갖춘 영화입니다.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영어 원서!
이 책은 영화 The Princess and the Frog의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는 현지의 소설판을 영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도록 구성한 책입니다. 한국인에게 지나치게 어려운 슬랭과 표현을 적절히 순화시켜 읽기 수월하도록 만들었고, 읽는 과정에서 영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덧붙였습니다. 또한 본문 텍스트를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북 CD를 부록으로 제공하여 리스닝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책이 필요한 독자들
- 영어 원서 읽기에 흥미가 있는 사람들
- 영어 원서를 읽고 싶지만 단어 때문에 책 읽기가 부담스러운 사람들
- 토익 700~800점대의 영어 학습자들
- 영어를 재밌게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과 가르치고 싶은 선생님들
- 엄마표 영어 연수의 교재를 찾고 계신 어머니들
- 고전 동화 <개구리 왕자>를 흥미롭게 읽은 사람들.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를 시리즈로 읽어보세요! <Wall·E>, <High School Musical 1, 2, 3>, <UP>, <A Christmas Carol>이 출간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의 구성
이 책은 영화 내용이 담긴 본문 텍스트, 챕터별로 정리된 단어 목록, 이해도를 점검해볼 수 있는 Comprehension Quiz, 본문에 나오는 유용한 표현을 확인해보는 Expression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문 텍스트
영화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는 본문 텍스트입니다. 중요 단어들은 볼드 표시되어 있으며, 읽는 이의 이해를 돕는 각주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Build Your Vocabul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