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A Christmas Carol 크리스마스 캐럴

A Christmas Carol 크리스마스 캐럴 (책 + CD 1장) - 10점
찰스 디킨스 지음, 김보경 옮김, 매건 맨리 감수/롱테일북스

최고의 영어 공부법 - 영어 원서 읽기,
3D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고전 명작 『A Christmas Carol』으로 시작해보세요!

이 책은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시리즈의 여섯 번째 책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A Christmas Carol』의 소설판 영어 원서를 기반으로 한 책입니다. 한국인에게 지나치게 어려운 슬랭과 표현을 원어민 교수가 적절히 순화시키고, 읽는 과정에서 영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덧붙여, 영어 초보자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북을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어 리스닝 능력까지 함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디즈니의 풀 3D 애니메이션, A Christmas Carol
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고전 명작 A Christmas Carol이 2009년 디즈니와 IMD에 의해 3D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폴라 익스프레스'와 '베오울프'를 통해 3D CG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시도를 해온 로버트 저메키스(Robert Lee Zemeckis)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표정 연기의 마술사 짐 캐리(James Eugene Carrey)가 주인공 스쿠루지 및 유령들의 1인 4역을 소화해냈습니다. 영화는 미국 개봉 시 큰 호평을 받았고, 개봉 주말 3일 동안 3,005만 달러의 수입을 벌어들이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습니다.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영어 원서!
이 책은 영화 A Christmas Carol의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는 현지의 소설판을 영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도록 구성한 책입니다. 한국인에게 지나치게 어려운 슬랭과 표현을 적절히 순화시켜 읽기 수월하도록 만들었고, 읽는 과정에서 영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덧붙였습니다. 또한 본문 텍스트를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북 CD를 부록으로 제공하여 리스닝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책이 필요한 독자들
- 영어 원서 읽기에 흥미가 있는 사람들
- 영어 원서를 읽고 싶지만 단어 때문에 책 읽기가 부담스러운 사람들
- 토익 700~800점대의 영어 학습자들
- 영어를 재밌게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과 가르치고 싶은 선생님들
- 엄마표 영어 연수의 교재를 찾고 계신 어머니들
- A Christmas Carol 찰스 디킨스의 원작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를 시리즈로 읽어보세요! , , 이 출간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