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NTC 영어회화 표현사전

NTC 영어회화 표현사전 - 10점
Richard A.Spears 외 지음, 장계성 옮김/잉크(위즈덤하우스)


전 세계 수십억 영어사용자들이 쓰는 모든 표현을 수록한 유일한 책!
세계 최고 권위 McGraw-Hill/NTC의 베스트셀러 <NTC 영어회화 표현사전>

<NTC 영어회화 표현사전>은 17년간 전 세계 영어사용자들에게 인정받아온 ‘표현사전의 바이블’로서, 세계 최고 권위의 출판사 McGraw-Hill/NTC의 대표 사전입니다. 여기에 수록된 7,000여 표현들은 모두 McGraw-Hill/NTC와 현지 전문가들이 엄선해 정리한 것으로, 우리끼리만 통하는 영어가 아니라 지금 이 순간 미국인들이 실제로 듣고 말하고 쓰는 가장 정확한 영어표현들입니다. 이 책 한권만 있으면 지금 당장 미국에 떨어져도 살아가는 데 지장이 없을 정도로 가벼운 인사부터 쇼핑, 면접, 여행, 전화, 직장생활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일상에서 영어로 맞닥뜨릴 수 있는 다양한 대화 상황들을 774개 주제로 총망라하였습니다. 미묘한 어감 차이와 문화적인 배경까지 짚어주어 여러분의 영어감각을 한 차원 높여줍니다. 또한 주제별/상황별로 정리된 한글 인덱스는 여러분이 원하는 표현을 가장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 <NTC 영어회화 표현사전>과 함께 언제 어디서 누구와 만나더라도 자신 있게 영어로 말하는 기쁨을 누려보세요!

미국 연수가 부럽지 않은 나만의 영어회화 보물창고 _유수연(유스타잉글리시 어학원 원장)
영어의 기초체력을 제대로 길러주는 최강의 표현사전 _이창수(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교수)
혼자만 알고 싶었던 영어회화 정복의 노하우! _임현도(토익/토플 만점, 텝스/지텔프 최고등급, 영어강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표현사전의 바이블
<NTC 영어회화 표현사전>은 17년 동안 전 세계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McGraw-Hill/NTC 출판사의 대표 사전인 <NTC’s Dictionary of Everyday American English Expressions>의 한글 완역판입니다. 국내의 수많은 회화표현사전들이 이 사전을 기초로 만들어졌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NTC’s Dictionary of Everyday American English Expressions>는 회화표현사전의 원조이자 바이블이라 할 수 있는 책입니다. 1994년 출간되어 현재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사전류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한국 학습자들 사이에서도 영어회화 필독서로 인정받아온 이 책을 이제 한국어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 미국인들이 실제로 말하고 듣고 쓰는 영어
사전에 담긴 7천여 개의 영어 표현들은 모두 McGraw-Hill/NTC 출판사와 현지 전문가들이 엄선하여 정리한 것으로, 우리끼리만 통하는 한국식 영어가 아니라 지금 현재 미국인들이 실생활에서 사용하고 있는 영어표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