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듣기

It's TEPS 청해 L/C (본책 + 정답 및 해설 + MP3 CD 1장)

It's TEPS 청해 L/C (본책 + 정답 및 해설 + MP3 CD 1장) - 10점
에듀조선 텝스연구소 지음/에듀조선(조선일보사)

1. 실제 TEPS 시험의 경향을 그대로 반영한 종합서
TEPS 청해 파트에서 다뤄지고 있는 경향에 맞춰 다양한 의사소통 상황(일상 대화, 업무, 공고, 방송, 교양 수준의 대학 강의 등)을 최대한 반영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게 했다.

2. TEPS 최신 경향 청해 문제 최다 수록
TEPS 시험 경향에 맞춘 방대한 양의 다양한 상황과 주제의 문제들을 접해보면서 실제 시험에서 어떠한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도록 적응훈련을 할 수 있다.

3.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어떠한 청해 시험에도 완벽 대비할 수 있게 기초를 잡아 줄 뿐 아니라, TEPS 청해의 고득점으로 가기 위한 시험 준비 과정의 상세한 소개까지 하는 가이드 역할을 해 준다.

4. 유형별 학습을 통해 맞춤 학습 가능
시험 문제가 유형별로 일목요연하게 머릿속에 정리될 수 있게 도와 시험을 볼 때 머릿속에 문제를 구조화함으로써 정답율이 높아지게 된다.

5. 정답 패턴 제시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정답의 패턴을 반복해서 익힐 수 있게 정리해 놓았다.

6. TEPS 빈출 어휘 및 이디엄 최다 수록
지금까지 출제되었던 텝스 빈출 어휘와 표현들을 상황별, 유형별로 체계적으로 정리하였다.

7. 진도표 제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2가지 학습 진도방법을 제시해 학습 능률을 높이도록 하였다.

8. 음성 파일 무료 제공
청해 파트의 모든 음성 파일을 에듀조선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학습할 수 있다.

9. 최고 강사진의 동영상 강의
국내 최고 TEPS 강사가 진행하는 동영상 강의와 함께 이 책을 학습할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점수를 원하는 시간 내에 효과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10. 에듀조선 홈페이지와 연계 학습
www.educhosun.co.kr에 접속 해 관련 강좌와 여러 무료 학습 동영상을 함께 공부해 그 학습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추천영어교재 > 듣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w to TEPS Intro 청해편  (0) 2011.01.11
Pro TEPS Listening  (0) 2011.01.11
텝스 급상승 이정로의 논리청해  (0) 2011.01.10
All about Teps! 청해 1  (0) 2011.01.10
해커스 텝스 Listening (테이프 별매)  (0) 201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