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Grammar Gateway Basic


Grammar Gateway Basic - 10점
David Cho 지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Grammar Gateway Basic》은 영어 문법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학습자들을 위한 기초 영어 문법서로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문법 포인트들을 엄선하여 총 100개의 레슨으로 구성하였다. 쉽고 간결한 문법 설명과 함께 친근감 있는 삽화와 캐릭터를 이용하여 문법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문법 설명과 연습 문제를 나란히 배치한 두 페이지 레슨 구성을 통해 학습한 문법 포인트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교재에 수록된 모든 예문에 대한 정확한 해석을 온라인으로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실생활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풍부한 예문 및 말하기·쓰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유형의 연습문제들을 통해 영어 문법과 스피킹, 라이팅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

《Grammar Gateway Basic》의 학습을 위해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제공되는 동영상강의를 병행할 경우 최상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해커스영어 사이트(www.Hackers.co.kr)와 점프해커스(www.JumpHackers.com)에서 학습자들끼리의 실시간 정보 공유와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료를 통해 학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Grammar Gateway의 제안 하나 - 문법책, 이제 쉽게 이해하자!
(1) 어려운 문법 용어가 나오지 않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 쉬운 말로 풀어 쓴 문법 설명
(2) 표와 그래프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 설명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주는 표
- 의미 이해를 돕는 그래프

Grammar Gateway의 제안 둘 - 문법책, 이제 재미있게 공부하자!
(1) 생생한 삽화를 통해 문법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요.
- 실제 상황을 보는 듯 생생하고 재미있는 삽화
(2) 대화와 상황 속에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더욱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요.
- 매 레슨마다 등장하여 재미를 더해주는 캐릭터들

Grammar Gateway의 제안 셋 - 문법책, 이제 끝내보자!
(1) 한 레슨이 두 페이지씩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 금방 마칠 수 있어요.
- 문법과 예문을 학습하는 페이지
- 학습한 내용을 바로 연습해 보는 페이지
(2) 학습 진도표를 통한 꾸준한 학습으로 책 한 권을 마칠 수 있어요.
- 초심을 유지하게 도와주는 목표 기록표
- 학습한 레슨을 체크하며 진도를 확인하는 진도표

Grammar Gateway의 제안 넷 - 문법책, 이제 배운 것을 활용하자!
(1)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예문을 익혀 활용할 수 있어요.

'추천영어교재 > 문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질게 영어 어법 구문 당당  (3) 2010.09.20
a와 the의 저력  (0) 2010.09.20
Longman Grammar Joy 1  (0) 2010.09.20
HELLO 기본영어 책  (0) 2010.09.15
케로조의 영문법입문 - 백투터 베이직 잉글리시  (0) 2010.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