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English ReStart Real Talking 잉글리시 리스타트 리얼토킹

English ReStart Real Talking 잉글리시 리스타트 리얼토킹 - 10점
Ellie Oh& Anna Yang & Tasia Kim 지음, 이다 그림/NEWRUN(뉴런)

"이 표현 아는데…" 영어표현을 보면서 이렇게 생각하신 적 많으시죠? 하지만 막상 필요한 순간이 왔을 때 말할 수 있나요? 필요한 순간에 말하지 못하면 반쪽 영어입니다. 이 책은 ‘표현’과 ‘말하는 순간’을 동시에 보여 주는 독창적인 구성으로 필요한 순간에 바로 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책 <English ReStart Real Talking>은 2008년에 출간되자마자 전국 서점 1위를 휩쓸며 단번에 종합 베스트셀러가 된 <English ReStart>의 회화편 첫 권입니다. 한글 해석 하나 없이 영어를 영어로 이해시켜주는 모티브를 이어가면서 말하기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nglish ReStart> 3권이 영어의 구조를 그림과 반복을 통해 이해시켜주는 기본서 역할을 한다면, <English ReStart Real Talking>은 지금 시대를 살면서 꼭 한번은 경험하게 되는 상황에 필요한 영어를 담았습니다. 이 정도 영어만 알고 있다면 살면서 영어를 말해야 하는 상황에서 겪게 되는 문제를 혼자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English ReStart>의 영어 난이도는 Basic, Real Talking, Advanced 1, Advanced 2의 순서라 할 수 있지만 책을 공부하는 순서는 상관없습니다. 필요하다고 느끼는 부분부터 보면 됩니다.

<English ReStart>에서는 심플한 선으로 감정과 동작을 누구나 알 수 있게 표현한 졸라맨이란 애칭의 캐릭터가 함께 했다면, 이 책에는 Anna라는 지금 시대를 살아가고 있을 것 같은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조금은 도도해보이면서도 정감 가는 Anna! Anna가 되어 자신감 있게 일상에서 항상 영어를 떠올려 말해보세요. 그것만으로도 영어를 말할 수 있게 되는 놀라운 체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3가지 버전(Real Mp3, Role Play MP3, Shadowing MP3)의 MP3 파일과 함께 듣고 말하기를 반복한다면 이 책 한 권으로 1년 어학연수나 영어회화 학원을 다니는 효과쯤은 충분히 보게 됩니다.

대한민국 영어교육을 받은 평범한 사람에게 더 이상 새로운 영어는 크게 필요치 않습니다. 오히려 알고 있던 영어를 생활 속으로 가지고 오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English ReStart Real Talking>은 그런 여러분의 도전에 든든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

이 책의 활용법

1. 상상하고
주인공 Anna가 되는 상상을 하며 술술 페이지를 넘겨보자. 그것만으로도 몰라보게 영어실력이 달라진다. 도도하고 까칠해 보이지만 정감 가는 주인공 Anna는 영어를 잘 못하는 모두의 ‘나’이다. 하지만 ‘나’와 다른 점은 딱 하나! 당당함이다. 어떤 순간에도 겁내지 않고,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다면 누구나 Anna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