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English Favorites 내 영어 즐겨찾기


English Favorites 내 영어 즐겨찾기 - 10점
Karen Oh 지음, 전지영 그림/21세기북스(북이십일)

당신이 즐겨 찾아 쓰게 될, 원어민이 즐겨 쓰는
영어 모두 모았다!

<English Favorites 내 영어 즐겨찾기> 이래서 좋다!

1) 한국인의 눈높이에 맞춘 영어 표현들!
'영어'라는 말만 나오면 숨게 되는 영어 왕초보, 영어공부 조금 해봤지만 여전히 오리무중인 분들, 영어 때문에 직장에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 그 누구도 쓰지 않으면 안 될, 자꾸자꾸 생각나서 쓰게 되는 영어 표현들을 한 곳에 모았다.

2) 상황·장소·테마 등을 Where, When, What, How로 정리!
식당, 약국, 회사 등의 '장소'는 물론이고 전화, 자기소개 등 '상황'과 색깔, 표정 등 '테마', 우리가 늘 틀리는 콩글리시에 이르기까지 영어의 모든 것을 Where, When, What, How로 묶어 정리했다. 보다 논리적이고 효과적으로 암기가 되며 책의 순서와 상관 없이 원하는 부분을 찾아 공부하기 쉽다.

3) 한번 암기한 영어는 잊어버리지 않게 하는 이미지맵!
Where, When, What, How의 각 파트의 도입부에는 알아둬야 할 필수 영단어와 표현이 한눈에 쉽게 들어오도록 했다. 여기에 재치 있는 일러스트가 더해져 이해와 학습을 도와주며 오랫동안 기억이 가능하게 한다.

4) 현지에서 안 써먹곤 못 배기는 실생활 예문들!
자연스러운 현지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실생활과 밀접한 예문들로 구성했다. 즉시 응용 가능한 실용 표현들을 엄선하여 수록한 'self-test'를 통해 핵심 표현들을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이 책의 구성 및 특징
저자 Karen Oh의 자상한 이야기!

영어 공부길에 나선 독자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친절한 목소리로 안내한다. 문장의 호흡이 길지 않아 읽기에 편하고 중간에 영어 표현을 그대로 삽입해서 자연스러운 학습 효과가 나타나도록 했다.

매 페이지마다 색다른 구성!
매 페이지를 새롭고 통통 튀는 구성으로 꾸며 지루할 틈이 없다.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새로운 마음으로 읽을 수 있어 눈도 즐겁고 마음도 가볍게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읽을 수 있다.

재미있는 캐릭터들의 공감 100배 시츄에이션 만화!
'탄산고양이' 전지영 작가의 센스 있는 일러스트로 영어책을 보고 있다는 사실을 잊게 만들어준다. 즐겁게 일러스트를 따라 읽다 보면 어느새 마지막 장이 코앞에 와있다.

어디서든지 부담 없이 휘리릭!
잠들기 전 침대 위, 출근길 지하철, 카페, 화장실, 장소와 상관없이 어디서든지 부담 없이 펼쳐볼 수 있다. 심심한 자투리 시간에 틈틈이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원어민이 즐겨 쓰는 영어표현과 영단어, 문화적인 얘기들을 모두 다 담고 있다. 저자의 생생하고도 재밌는 이야기와 탄산고양이 전지영의 일러스트로 공부의 재미를 더한다. 식당, 약국, 회사 등의 '장소'는 물론이고 전화, 자기소개 등 '상황'과 색깔, 표정 등 '테마', 우리가 늘 틀리는 콩글리시에 이르기까지 영어의 모든 것을 Where, When, What, How로 묶어 정리했다.

Where, When, What, How의 각 파트의 도입부에는 알아둬야 할 필수 영단어와 표현이 한눈에 쉽게 들어오도록 했다. 여기에 재치 있는 일러스트가 더해져 이해와 학습을 도와주며 오랫동안 기억이 가능하게 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현지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실생활과 밀접한 예문들로 구성했다. 즉시 응용 가능한 실용 표현들을 엄선하여 수록한 'self-test'를 통해 핵심 표현들을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