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English Icebreak 전3권 세트 - BaEsic Contents House / Watermelon


English Icebreak 전3권 세트 - 10점
BaEsic Contents House 외 지음/Watermelon(워터메론)

막연히 영어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학습자를 위해 만들어진 책. 전체가 그림으로 표현된 영어 책이다. 그림이 주는 효과는 크게 두 가지인데, 하나는 보는 즉시 내용을 알게 해준다는 것과 또 하나는 우뇌를 자극해 기억을 쉽게 해주는 것이다. 또한 망각 곡선에 근거한 자연스런 반복법을 채택하고 있다.
저자 : Ramiro Garcia
  • 최근작 : <English Icebreak 전3권 세트>,<ENGLISH ICEBREAK ADVANCED>,<ENGLISH ICEBREAK INTERMEDIATE> … 총 6종 (모두보기)
  • 소개 : 20여 년 동안 고등학교와 성인 어학 교실에서 성공적으로 많은 학생들을 가르쳐왔다. 특히 그의 학습 방법은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많은 나라에서 온 거의 반벙어리 상태의 영어 학습자들을 상대로 즉각적이고 유쾌한 효과를 거두고 있다.
  • 링크 :

저자 : Dr. James J. Asher
  • 최근작 : <English Icebreak 전3권 세트>,<ENGLISH ICEBREAK ADVANCED>,<ENGLISH ICEBREAK INTERMEDIATE> … 총 6종 (모두보기)
  • 소개 : 휴스턴 대학과 뉴멕시코 대학에서 텔레비전 저널리즘과 심리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그 후, 워싱턴 대학과 스탠포드 대학에서 언어학, 교육심리학의 연구생활을 계속하였다. 그는 외국어 과목에서 성적이 매우 우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말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은 것을 계기로 외국어 교습법에 관심을 갖고 연구를 하여 오른쪽 뇌를 이용한 기억 방식 이론을 창안하였다. 그의 교육이론은 현재 전세계 국가에 널리 활용되어 언어교육의 가장 효과적인 교습법으로 검증되고 있다.
  • 링크 :

저자 : BaEsic Contents House
  • 최근작 : <English Graphics Grammar>,<Take Out 오바마 스피치 엣센셜>,<English Icebreak 전3권 세트> … 총 10종 (모두보기)
  • 소개 : 전문 컨텐츠 개발 집단. 지금까지 오바마 연설집 시리즈(삼지사), NEX-VOCA 시리즈(삼지사), Immersion Reading Rainbow 시리즈(센게이지러닝 코리아), English Ice Break 시리즈(워터멜론) 등 60 여 종의 영어 컨텐츠를 만들었다.
  • 링크 :

비 영어권 국가에서 온 반벙어리 외국인들에게 즉각적이고 유쾌한 효과를 거둔 영어 교재

당신의 숨어 있는 영어 능력을 깨워주는 ......

“English Icebreak”
Features of this book

100% Graphic Language Book
모든 연령의 학습자에게 효과를 본 영어책
Random repeat based on Forgetting Curve
망각 곡선에 근거한 자연스런 반복

English Icebreak가 좋은 이유
· 하나, 특별히 외우려 하지 않아도 암기가 된다.
· 둘, 생각만 있으면 영어를 할 수 있게 한다.
· 셋, 하나를 알면 2개, 3개 까지 어휘와 문장이 확장된다.

이 책의 구체적인 구성

English Icebreak series
· Basic 이것만 있어도 기본은 된다!
기본적인 지시어 100개+필수 단어 200개
영어를 몸에 박아주는 상황 1440개
· Intermediate, Advanced
자연스런 영어 발화를 이끄는 각각 420개의 영어 상황과 2배 이상의
어휘와 회화의 확장을 가져오는 이미지 트레이닝 레슨


How to use this book

Don’ Study!
공부하는 책이 아닙니다! 그냥 눈으로 훑어보아도 되고 무료로 제공되는 MP3 파일을 들으면서 보면 효과는 더욱 커집니다. 뜻이 궁금하면 밑에 작게 적어 넣은 해석을 보면 됩니다.

Don’ Repeat!
책장을 앞뒤로 넘길 필요가 없습니다. 잊을 만하면 자연스럽게 다시 반복되니 페이지 넘어가는 대로 그냥 넘기면서 가끔 페이지의 지시에 잘 따르면 됩니다.

Just Imagine & Listen!
그림은 내용을 바로 알게 해주는 장점과 함께 상상력을 자극해 다른 표현과 상황을 덤으로 알려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책에 정답은 없습니다. 단, 가능한 답이 있을 뿐입니다.

이 책의 특징

· “비 영어권 국가에서 온 반벙어리 외국인들에게 즉각적이고 유쾌한 효과를 거둔 영어 교재”
막연히 영어가 어렵다고 생각 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이 책은 가만히 따라가다 보면 어느 샌가 영어에 친해져 있는 여러분의 모습을 발견토록 해줍니다.

· 100% Graphic Language Book
이 책은 전체가 다 그림으로 표현된 영어 책입니다. 그림이 주는 효과는 크게 두 가지인데, 하나는 보는 즉시 내용을 알게 해준다는 것과 또 하나는 우뇌를 자극해 기억을 쉽게 해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