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바로 써먹는 3분 영어

바로 써먹는 3분 영어 - 10점
이충훈 지음/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미드, 똑똑하게 활용하면 미드 대사가 쏙쏙! 회화가 척척!
미드 속 네이티브들이 입에 달고 사는 필수 표현만을 모은 알짜배기 생활 영어 회화책. 매일 5개의 표현을 8주 동안 꾸준히 외우면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자연스러운 표현을 익힐 수 있다. Section 1에서는 미드 속 네이티브들이 입에 달고 사는 회화 필수 표현을, Section 2에서는 매 장면마다 어김없이 등장하는 주요 동사를 이용한 표현을 다룬다. 드라마도 보고 영어회화 필수 표현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경험해보자.

이 책의 구성
미리 내 실력 점검~
그 주, 그 날 배울 표현 5가지에 대해 미리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습니다. 힌트가 되는 단어가 주어지면 해석에 맞게 영어 문장을 써보면서, 제대로 알고 있는 표현은 다시 한번 외우고, 모르는 표현은 더 열심히 공부하세요.

본문 설명도 재미있게!
그날 배울 표현에 대한 저자의 간단한 설명이 재미있습니다. 미드나 생활 속 간단한 에피소드를 대화하듯이 들려주어 해당표현이 쓰이는 상황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미드 속 대사부터 체크해보세요
그날 배울 주요표현이 나왔던 드라마와, 그 표현이 나왔던 상황이 대화로 나와 있습니다. 빈칸을 채워보면서 대사로 쓰인 표현을 체크해보세요.

이렇게 대화해 봐요!
위에서 배운 주요표현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대화문입니다. 가능한 한 다양한 상황에서 표현을 써보면서 실제 대화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해보세요.

같이 외워 두세요!
주요표현이나 주요표현에서 쓰였던 단어를 이용해 새로운 문장으로 확장시켜 봅니다. 같이 외워두면 회화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