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시나공 TOEIC Basic Reading

시나공 TOEIC Basic Reading - 10점
정상 외 지음/길벗이지톡

30%만 공부해도 토익 문법 문제의 절반이 풀린다!

똑똑한 토이커들에게 찬사를 받으면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가 되었던 '시나공 TOEIC'이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바로 토익 초보자를 위한 『시나공 TOEIC BASIC 시리즈』(길벗 이지톡). 국내 최단 기간 최다 만점강사(35회 만점)인 정상을 필두로 국내 최고의 토익 전문 강사들이 함께 집필했다.

처음 토익을 시작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가장 걸림돌이 되는 것은 바로 문법. 그래서 실용적인 영어만 다룬다는 최근 ETS의 출제 코드에 맞춰 시험에 나오지 않는 어려운 문법은 모두 뺐다. 게다가 다른 책과 달리 명사가 아닌 우선순위에 앞서는 동사와 문장구조부터 알려줘 처음 30%만 봐도 토익 문법 문제의 절반을 풀 수 있다.
진짜 영어 초보자들은 네버 엔딩 스토리처럼 끝나지 않는 문법을 ‘한 장으로 끝내는 토익 문법 지도’로 해결할 수 있다. 토익 문법을 단 한 장으로 정리해 큰 줄기에서 세세한 쓰임새까지 한눈에 정리했다. 국내 최고 만점강사의 노하우가 담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학습 장치이다.

이 책은 책에 담긴 설명 자체로 필요한 이론을 모두 배울 수 있다. 하지만 조금 더 편하게 공부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55,000원 상당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주고 있다. 또한 저자가 강의한 암기용 mp3 파일도 무료 제공된다. 도서관에서만 있을 수 없는 바쁜 토이커들을 위한 배려가 눈에 띈다.

[자세한 설명]

똑똑한 토이커들에게 찬사를 받으면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가 되었던 '시나공 TOEIC'이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바로 《시나공 TOEIC BASIC Reading》과 《시나공 TOEIC BASIC Listening》이 그것. 『시나공 TOEIC BASIC 시리즈』는 국내 최단 기간 최다 만점강사(35회 만점)인 정상을 필두로 국내 최고의 토익 전문 강사들이 함께 집필했다.

“왜 모두 똑같이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데 누구는 몇 달 만에 끝나고 누구는 취업직전까지 골머리를 썩일까?”

이 물음에서 <시나공 TOEIC BASIC 시리즈>는 출발한다.

“공부할 게 너무 많아 이걸 다 알아야 할까?”

처음 토익을 시작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가장 걸림돌이 되는 것은 바로 문법이다.
이 책은 매달 시험을 보며 점수를 공개하는 만점 강사 정상이 그만의 노하우로 시험에 나오지 않는 어려운 문법은 모두 뺐다. 게다가 시험에 나오는 것부터 우선순위로 문법을 정리해 30%만 봐도 토익 문법 문제의 절반이 풀린다. 국내 최초로 시도된 한 장으로 끝내는 토익 문법 지도 역시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