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영시강 토익 실전 1200 Readig, 김대균 지음


영시강 토익 실전 1200 Readig - 10점
김대균 지음/YBM시사

영시강 토익 실전 1200으로
토익 부문 베스트셀러 영시강 토익 시리즈를 완성하다!


토익 최다 응시 만점 강사, 김대균! '전타임 최다 수강생'의 기록을 이어오고 있는 최고의 명강사인 그가 <영시강 토익 실전 1200>으로 토익의 진수를 선보인다. 지금까지 140여 회 토익 시험을 빠짐없이 응시하며 토익을 꼼꼼히 분석해 온 현장 강사 김대균이 최신 기출 문제를 분석한 최고 퀄리티의 만점 예상문제 12회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 교재는 시중의 어떤 토익 실전서보다 많은 문제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문제와 번역, 스크립트 및 정답은 Listening과 Reading 교재 안에 수록되어 있으며, 문제 해설집과 추가 학습자료는 www.ybmbooks.com과 www.toeicblog.net에서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교재 정가를 다이어트 했다.

* 최신 기출 분석. 최다 문제 12세트 제공
본 실전서를 선택하는 독자들의 대부분은 아마 토익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을 마치고, 실제 시험에 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일 것이다. 그러한 독자들에게 필요한 것은 양질의 문제를 최대한 많이 풀어보는 것이다. 그런 면에서 <영시강 토익 실전 1200>은 최고의 토익 강사 김대균이 만들었다는 점과, 파격적인 모의고사 문제 수를 제공한다는 면에서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한다.

* 정확한 스크립트.번역.정답 수록
문제를 다 풀고 채점을 한 후에, 문제에 대한 스크립트와 번역을 확인할 수 있다. 스크립트와 번역을 보고 나면 문제와 지문의 맥락을 보다 명확히 알 수 있으며, 효율적으로 문제의 유형 파악과 오답 정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 MP3 및 해설 파일 무료 제공
더 이상 두꺼운 해설집을 들고 다니며 공부할 필요도, 해설집을 따로 사기 위해 추가비용을 들일 필요도 없다! <영시강 토익 실전 1200>은 www.ybmbooks.com과 www.toeicblog.net에서 과감히 해설과 교재 MP3파일 모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감히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김대균의 강의식 해설을 컴퓨터나 휴대기기에 파일을 넣어 가지고 다니며 볼 수 있으며, 원하는 해설 부분을 출력하여 학습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