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네이티브 영어표현력 사전 - 이창수 지음/다락원

네이티브 영어표현력 사전 - 10점
이창수 지음/다락원

 

알고 있던 영어 상식이 완전히 뒤집힌다!

콩글리시와 네이티브 표현의 차이를 결정하는 17개 영어 표현법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책! 한국외국어대학교 통 · 번역대학원 한영과 이창수 교수가 네이티브 영어의 핵심으로 뽑은 17개 영어식 표현법을 주제로 상세한 설명과 예문을 수록했다. 이 책은 하나의 예문을 콩글리시/직역/네이티브 표현으로 보여 주어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콩글리시와 직역 표현의 틀린 부분을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한다. 또 같은 상황에서 쓸 수 있는 다른 표현도 함께 수록하여 네이티브식 영어 표현을 풍부하게 익힐 수 있다.
한국어 표제어를 가나다순으로 정리한 인덱스를 활용해 필요한 표현만 찾아볼 수 있으며 모든 네이티브 표현과 예제를 녹음한 원어민 MP3를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 이 책은 2010년 출간됐던 [네이티브 영어표현력 사전]의 업그레이드판이다. 독자들의 강력한 재출간 요청으로 다시 펴낸 이 책은 기존 내용은 유지하면서 오류를 수정했고, 새로운 내용인 파트 5를 추가했다.

독자들의 성원으로 더 강력해져 돌아왔다!
절판된 후로도 끊임없이 재출간 요청이 쏟아진 베스트셀러! 이 책은 2010년 출간됐던 [네이티브 영어표현력 사전]의 업그레이드판이다. 수많은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출간이 결정된 이번 업그레이드판은 기존 내용의 오류를 수정해서 다시 수록했고, 새로운 내용인 파트 5를 추가했다.

‘진짜’ 영어 표현을 만드는 핵심 표현법 17개를 정리했다!
한국어와 다른 영어만의 핵심 표현법 17가지를 엄선했다. 영어다운 영어를 구사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17가지 표현법을 풍부한 예시와 함께 자세하게 설명한다. 책장을 넘길수록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영어에 대한 생각과 상식이 완전히 뒤집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콩글리시와 네이티브 표현을 한눈에 비교한다!
표제문 하나에 콩글리시/직역/네이티브 표현을 한 번에 보여주어 세 가지 표현 방식의 차이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콩글리시와 직역 표현의 잘못된 점을 콕 집어 주고, 어떻게 하면 네이티브 표현으로 바꿀 수 있는지 자세하게 설명한다.

예문이 머리에 저절로 새겨지도록 넘치게 담았다!
이 책은 624 페이지에 걸쳐 수많은 리얼한 예문을 수록하여 독자들이 네이티브 영어 표현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방대한 예문을 통해 네이티브 표현법에 자연스럽게 익숙해질 수 있다. 단순히 양만 많은 것이 아니라 단어, 숙어, 품사, 문법, 문장 구조 등 영어 표현과 관련된 다양한 부분을 다루기 때문에 영어를 구조적으로 이해하는 눈이 생긴다.

믿을 수 있는 저자의 교양 있는 표준 영어 표현만 배운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보스턴 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은 뒤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의 한영과 교수로 재임 중인 저자가 쓴 신뢰할 수 있는 영어콘텐츠를 모아 책으로 엮었다. 흔히 ‘미국 영어’로 알려진 속어나 비표준적인 표현은 영어 실력 향상에는 큰 도움을 주지 못한다. 이 책은 그런 내용이 아닌 표준적이고 교양 있는 진짜 실생활 영어만을 다루고 있다.

공부하면서 QR코드로 바로 MP3를 듣는다!
네이티브 표현과 예제 전부를 네이티브가 녹음한 MP3 음원은 책을 공부하며 그때그때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확인할 수 있다. 또는 다락원 홈페이지(darakwon.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