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Tactics for TOEIC Speaking Test

Tactics for TOEIC Speaking Test - 10점
Grant Trew 지음/(주)와이비엠시사닷컴(YBMSisa.com)

이 책은 TOEIC 출제 기관인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가 인증한 교재로, 공식 시험 문제들을 대거 수록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컴퓨터 기반의 TOEIC Speaking Test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필요한 iBT 시험방식 적응에도 도움이 된다. 그리고 언어 활용의 범위 및 이해를 강화하고, 고득점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주요 문제풀이 전략들을 훈련할 수 있다.

[이 책의 특징]
1. Speaking 샘플테스트
이 책에는 ETS의 TOEIC Speaking 테스트 개발자들이 제공한 공식 문제들로 구성된 샘플테스트가 수록되어 있다. 샘플테스트를 통해 실제 시험을 치를 때 시험 문제나 문제 유형이 컴퓨터 화면에 어떻게 제시될지 미리 알 수 있다.

2. 시험 문제 유형에 대한 실제 샘플 답안
샘플테스트와 함께 각 시험 문제 유형에 대한 각 점수별 학생들의 실제 응답이 있고, MP3 CD에 Speaking 샘플테스트와 응답이 녹음되어 있다.

3. 샘플 답안에 대한 평가자 해설
샘플테스트 문제 유형에 대한 다양한 실제 응답을 보여주고, 응답 별 점수를 공개한다. 평가자의 해설, 각 질문에 대한 채점 기준도 수록되어 있다.

4. 점수 정보
시험 점수를 해석하는 방법에 관한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5. 수험 전략
각 unit마다 독자들이 실제 시험을 치를 때 최대한 성과를 올릴 수 있게 하는 정보와 전략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시험 지시문과 시험 문제 유형에 친숙해질 수 있다. 시간 관리 방법에 관한 조언도 수록되어 있어 독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6. 언어 실력 향상을 위한 전략
각 unit마다 다양한 전략들이 포함되어 있어, 독자들의 자연스러운 영어 사용을 훈련시키고 강화하며, 시험에서 요구하는 영어 실력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책 구성]
이 책은 전체 12개 Unit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Unit은 시험의 각 Part를 다룬다. 시험을 대비한 순환 학습법으로 각 Part를 적어도 두 번씩 학습할 수 있다. 각 Unit은 일정하고 간단한 다음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A. Focus
각 unit의 이 부분에는 시험에 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하는 수많은 test tip과 test tip 활용법에 관한 조언이 수록되어 있다. 주요 특징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1 Language building: 시험의 특정 파트 및 전체 시험과 관련하여, 어휘와 문법 지식 훈
련을 목표로 한 여러 문제 유형들이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다.
2 Test tactics: 문제를 통해 시간 관리 같은 시험 문제 풀이 기술을 즉각적으로 훈련

'추천영어교재 > 말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임스의 비법 TOEIC Speaking  (2) 2011.01.02
TOEIC SPEAKING 만점 Training  (0) 2011.01.02
Jump Up TOEIC Speaking Level 1-4  (0) 2011.01.02
토마토 Speaking Grammar  (0) 2011.01.02
A1 TOEFL Speaking 에이원 토플 스피킹  (0) 2011.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