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TOEIC SPEAKING 만점 Training


만점 답변을 위한 Pre-Study
본격적으로 파트별 공략을 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알아두어야 하는 파트별 기출 분석, 답안 작성 프로세스를 연습하는 코너입니다. 실전 연습에 앞서 이 코너를 통해 시험의 전체 방향과 대응 전략을 알고 대비하세요.

만점 답변을 위한 Warming Up
Pre-Study에서 익힌 것을 직접 연습하는 코너입니다. 파트별로 문제 풀이, 답안 작성 과정을 'Check Up'을 통해 반복 연습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여기에서 제시하는 프로세스대로 연습하면 실전에 바로 활용 가능합니다.

답변 만들기 Process Review
Pre-Study, Warming Up에서 익힌 것을 바탕으로 실전 문제 그대로 풀어 보는 방식으로 제시한 코너입니다. 앞에서 연습한대로 파트별로 어떻게 답안을 작성하는지 프로세스화 한 것이므로 실전에 앞서 반드시 학습하세요.

실전 맛보기 Exercise
파트별 모의 실전에 앞서 실제 시험과 똑같은 환경을 설정하여 문제를 풀어 보는 코너입니다. 시험의 유형, 답변 시간, 답변 프로세스에 맞춰 연습하세요. 문제를 풀면서 어렵게 느껴진 부분은 다시 확인 학습한 후 진도를 나가도록 하세요.

파트별 모의 실전
베이직 트레이닝의 'Pre-Study, Warming Up, 답변 만들기 Process Review, Exercise'에서 학습한 것을 토대로 파트별로 실전 연습하는 코너입니다. CD-Rom을 통해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연습해 보세요.

실전 모의고사
총 3회 제시되고, CD-Rom으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시험을 본다는 마음으로 문제를 풀고 자신의 점수를 측정해 보세요. 원하는 점수가 나오지 않을 때는 각 학습별 코너로 돌아가 반복 학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