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PEP : 완벽한 영어 발음을 위한 훈련법, Susan Cameron, 유지훈, 길벗이지톡

PEP : 완벽한 영어 발음을 위한 훈련법 - 10점
Susan Cameron 지음, 유지훈 옮김/길벗이지톡

 

세계 50개국 글로벌 리더들과 할리우드 스타들을 지도한 최고의 발음 트레이너 Susan Cameron의 베스트셀러 『PEP: 완벽한 영어 발음을 위한 훈련서』.

발음의 중요성을 간과했다가 업무상 잘못된 영어 발음으로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취업이나 비즈니스 시 어설픈 발음 때문에 영어 실력을 평가절하 당하고, 영어를 말할 때마다 위축되어 괴롭다는 이들이 적지 않다. 정확한 발음과 악센트는 원활한 의사소통은 물론이고, 영어 실력을 빛나게 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대에서의 경쟁력을 확실하게 높일 수 있는 강력한 무기이다.

이 책은 미국, 유럽, 남미, 아시아, 중동 등 전 세계 50개국 영어 사용자들의 발음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켜온 발음 분야 최고의 권위자인 Susan Cameron이 자신의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발음 훈련서이다. 영어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틀리는 발음과 악센트를 골라 상세한 발음 위치 설명과 풍부한 예시를 통해 독자들이 완벽한 표준 영어 발음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책과 함께 제공되는 DVD는 발음 전문 트레이너인 저자가 직접 강의하고 제작한 자료로, 왜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그녀를 ‘최고의 발음 트레이너’라고 손꼽는지 알 수 있는 고품격 영어 발음 훈련 자료이다. 까다로울 수 있는 발음 위치 및 발음에 사용되는 근육은 두 손을 활용해 누구라도 한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알려주며, 조목조목 친절한 발음 설명은 마치 저자가 옆에서 직접 발음 트레이닝을 하는 것처럼 발음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인도, 중국, 태국, 히스패닉 등 비영어권 영어사용자들이 정확한 발음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보면서 독자들은 어느새 완벽한 영어 발음을 구사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모든 강의는 책에 수록된 QR코드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한글, 영어, 한영, 3가지 자막 중 선택할 수 있다. 미국 현지 녹음·제작으로 네이티브의 발음과 악센트를 완벽하게 살린 발음 훈련용 MP3 CD도 함께 제공된다.

TOEIC Speaking, OPIc 등 영어 말하기 시험을 준비하는 분, 취업 및 진학을 위한 영어 인터뷰를 앞두고 있는 분, 어학연수나 유학을 준비하는 분, 업무상 영어로 의사소통을 해야 할 경우가 많은 분, 사람들 앞에서 영어로 말할 때 목소리가 작아지고 자신감이 없는 분들에게 『PEP: 완벽한 영어 발음을 위한 훈련서』는 가장 완벽한 영어 발음 트레이너가 될 것이다.

PEP 발음 훈련 동영상 보기



“Sorry? What did you say?”
(네? 뭐라고 하셨는지 못 알아들었어요.)

어설픈 발음이 내 영어를 망친다!
완벽한 발음으로 영어의 품격을 높여라!

미국, 유럽, 남미, 아시아, 중동 등 세계 50개국 영어 사용자들의
발음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킨 Susan Cameron의
영어 발음 바이블 ≪PEP: 완벽한 영어 발음을 위한 훈련법≫

[Book]
Amazon.Com 영어 발음 분야 베스트셀러!
미국인들도 배우는 최고의 발음 훈련서
영어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틀리는 영어 발음과 악센트를 상세한 발음 위치 설명과 풍부한 예시를 통해 정리한다. 각 챕터의 시작 부분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저자 직강 발음 훈련 동영상(한글, 영어, 한영자막 중 선택 가능)을 보면서 공부할 수 있다.


[MP3 CD]
미국 현지 녹음·제작으로 네이티브의 발음과 악센트를
완벽하게 살린 발음 훈련용 음성 파일
보다 정확한 영어 발음을 위한 오디오 자료. 발음 트레이너인 저자의 모니터링을 거친 완벽한 표준 영어 발음으로 녹음되어 있으며, PEP 훈련과정을 완수한 학습자들의 놀라운 발음 변화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DVD]
세계 50개국 글로벌 리더들과 할리우드 스타들이 인정한
발음 트레이너 수잔 캐머런의 고품격 영어 발음 강의
세계 최고의 발음 트레이너 수잔 캐머런이 인도, 중국 등 비영어권 영어사용자들과 실제 훈련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은 동영상을 보면서 완벽한 영어 발음으로 교정한다!

★ 이 책의 구성 ★

Part 1에서는 ▶
발음위치와 발음에 사용되는 근육을 소개합니다. 다른 언어는 대개 혓바닥에서 발음되지만 영어는 자음의 경우, 혀끝과 입술 근육을 사용하여 주로 구강의 앞쪽에서 소리가 납니다. 비영어권의 사람들은 입술과 혀끝의 근육이 잘 발달하지 않았거나 혓바닥이 긴장되어 영어 발음에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연습을 통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으니까요. 헬스클럽에서 운동하듯 입을 운동시킨
다 생각하고 DVD 동영상을 따라 꾸준히 훈련해보세요.

Part 2에서는 ▶
외국인이라면 발음하기 어려운 14가지 발음을 집중적으로 훈련합니다. 본문에는 각 발음의 정확한 발음위치를 설명했고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은 DVD 동영상을 함께 보면 훨씬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발음위치를 확인할 때는 거울을 활용해주세요. 손거울도 좋지만 이왕이면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전신거울이 더 좋습니다.
단어와 문장에서 각기 다른 발음의 차이를 정확히 익힐 수 있도록 오디오 CD도 제공됩니다. 녹음기기를 활용하여 CD와 자신의 발음을 비교해보면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미니 발음 사전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이 책의 또 다른 매력입니다. 영어 단어 중 잘못 발음하기 쉬운 단어 8,400개를 각 장에 음운 패턴별로 수록해두었습니다.

Part 3에서는 ▶
영어 스피치의 리듬을 조성하는 강세, 억양 및 내용어와 기능어를 다루었습니다. 영어 학습자들이 영어의 리듬을 파악하기는 쉬운 일이 아닌데요. Part 3에서는 단어의 강세, 문장의 강약을 통해 영어의 리듬을 효과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단어의 음절 강세에 대한 규칙뿐 아니라 내용어(문장의 주요 정보를 담고 있는 단어)와 기능어(내용어와 달리 문법적인 구조를 이루는 단어)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루었습니다. 내용어와 기능어를 이해하면 문장에서 어떤 단어를 강하게 읽어야 할지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art 4에서는 ▶
배운 내용을 종합해 실전에 적용해보았습니다. 제시된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샘플들을 보면서 직접 발음해보고 자신의 발음을 채점해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샘플에는 억양과 발음하기 어려운 음운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CD에는 저자의 노하우를 적용한 학습결과도 담겨 있습니다. CD를 들으며 체험자들의 발음이 얼마나 달라졌는지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