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

It's TEPS G/V/R (본책 + 정답 및 해설)

It's TEPS G/V/R (본책 + 정답 및 해설) - 10점
에듀조선 텝스연구소 지음/에듀조선(조선일보사)

「월간TEPS」와 「New It's TEPS」 등을 발간한 TEPS 전문 출판사 에듀조선에서 2009년 New It's TEPS에 최신 경향을 완벽 반영하고 난이도를 상향 조정하여 100% 새로 개정한 「잇츠텝스 완전개정판」을 발간하였다. 이번 개정판은 TEPS 유형을 파악하고 연습할 수 있는 기본서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의고사용 Final Test를 제공하여 실전에도 대비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 에듀조선 홈페이지(www.educhosun.co.kr)에서 책에 첨부된 MP3 CD의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문법
1. Pre Test 제공
문법 학습에 앞서, 스스로의 문법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도록 30문항의 진단테스트(Pre Test)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미리 확인해 보고 자신에게 필요한 문법 사항만을 취사선택해 우선 집중적으로 연습해볼 수 있도록 했다.
2. 풍부한 예제 수록
각 UNIT별 주요 문법 사항을 다루고 난 후에는, 문법의 세부사항들을 충분히 공부했는지를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해당 영역과 관련된 많은 예제들을 제공하고 있다.
3. 정확하고 명쾌한 해설
문제에서 묻는 문법의 핵심 포인트를 해설에서 정확하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하여 고득점으로 향하는 시간을 단축해 주도록 하였다.

어휘
1 TEPS 어휘 공략법 제시
본격적인 TEPS 어휘 학습에 앞서, 「올바른 어휘 학습법, TEPS 어휘 시험의 특징, 실전에서의 유의 사항」을 제시함으로써 전반적인 어휘 학습법과 함께 TEPS 어휘 시험의 특징과 가장 효과적인 TEPS 어휘 공략법을 제시하고 있다.
2. 영역을 다섯 가지로 세분화
TEPS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어휘 영역을 다섯 가지; “구동사, 이디엄, 연어, 혼동 어휘, 고난도 어휘”로 나눠 정리했으며 각 예문들은 TEPS 어휘에서 출제 빈도가 높은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다.
3. 풍부한 예문과 영역별 맞춤 문제
TEPS에 빠지지 않고 등장해왔고 앞으로도 출제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는 어휘를 모아서 해당 어휘와 표현이 들어간 예문들을 제시했다. 또한 TEPS 어휘의 각 영역에 따른 맞춤 문제들을 제시했다.

독해
1. 독해 기본기 전략
각 전략별로 Test를 통해 먼저 자신의 실력을 측정한 후 구체적인 전략을 학습하여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어휘, 구문, 논리, 속도 등 독해 고득점에 필요한 필수 4요소를 잡을 수 있도록 하였다.
2. 유형 Study
TEPS 독해 영역을 총 6개로 분류하여 각 유형에 맞는 공략법 및 고득점 전략을 제시하였고, 풍부한 예제를 풀 수 있도록 하였다.
3. Mini Test
TEPS 독해 영역의 각 유형들을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TEPS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