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

해커스 텝스 실전 1200제 문제집


해커스 텝스 실전 1200제 문제집 - 10점
해커스어학연구소 편집부 지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해커스 텝스 실전 1200제》는 최신 텝스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한 '텝스 실전문제집'으로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제와 지문으로 구성된 텝스 전 영역 6회분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교재에 수록된 모든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석 및 정답과 함께 청해 영역 스크립트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청해 영역 MP3 CD를 들으며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을 뿐 아니라, MP3 CD를 반복 청취함으로써 청취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해커스 텝스 실전 1200제》의 학습을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단어 암기 MP3 (www.ChampStudy.com)를 병행할 경우 최상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토론과 정보 공유의 장, 해커스텝스 사이트(www.HackersTEPS.com)에서 학습자들끼리의 실시간 정보 공유와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료를 통해 학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 책의 특징

01 텝스 최신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한 실전 문제집
텝스 최신 문제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실제 시험의 경향과 난이도를 그대로 반영한 문제들로만 구성되었다. 가장 실전다운 문제를 풀면서 학습자들은 실전 감각을 자연스럽고 확실하게 익힐 수 있다.

02 모든 지문 및 문제의 정확한 해석 수록
모든 지문 및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석이 수록되어, 학습자들은 문제를 쉽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고 독해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03 청해 영역 실력 향상에 효과적인 스크립트 수록
청해 영역 문제에 대한 스크립트가 수록되어, 학습자들은 청해 문제의 내용을 정확하게 듣고 풀었는지 어떤 이유로 문제를 틀렸는지 등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어 궁극적으로 청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04 청해 영역 MP3 CD 무료 제공
청해 영역 문제 6회분의 원어민 음성 파일이 담긴 MP3 CD가 무료로 제공된다. 학습자들은 '실전용' CD로 실전 시험과 같은 속도로 문제를 풀면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으며, '복습용' CD로 음성 파일을 반복해 듣고 복습하며 청해 영역 고득점의 핵심인 청취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05 단어 암기 MP3 및 정답 음성 MP3 무료 제공 - ChampStudy.com
교재에 수록된 단어를 복습하고 암기할 수 있는 단어 암기장과 단어 암기 MP3를 챔프스터디 (www.ChampStudy.com)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정답 채점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정답 음성 MP3도 챔프스터디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06 수준별 학습 플랜 및 성향별 학습 방법 제공
수준별 학습 플랜을 통해 학습자들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