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어휘

How To TOEIC VOCA

How To TOEIC VOCA - 10점
넥서스 콘텐츠개발팀 외 지음/넥서스

최근 토익 시험의 경향을 보면 문법적 요소를 묻는 파트 5에서도 어휘문제들이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최신 경향을 토익 어휘 교재에 반영하여 "이 책만 보고, 들으면 한 달 안에 토익 점수 200점은 그냥 올리는 어휘집"을 기획하게 되었다.
요즘 들어 각 (공/사)기업이나 공무원 시험에서 최소 750점 이상을 원하고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어휘 및 토익 기초부터 탄탄히 다진다면 원하는 목표 점수를 거뜬히 달성할 수 있다.
HOW TO TOEIC VOCA는 영/미 발음을 직접 비교하여 토익 기출/빈출 어휘 및 토익 실전 문장들을 들을 수 있어 LC 청취 능력 향상은 물론, RC 독해 능력 향상까지 단기간 안에 이룰 수 있다.

이 책의 특징

1 토익 최다 빈출 어휘, 기출 표현, 파생어, 실전 예문 수록
뉴토익 시험을 중심으로 기존 10년간의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기출 핵심 어휘, 파생어, 기출 표현과 함께 실제 토익 시험 문제와 유사한 예문으로 구성하였다.

2 표제어 및 예문을 미국식과 영국식 발음으로 2번 녹음한 MP3 CD 제공
한 달 안에 LC와 RC를 동시에 정복하여 200점은 거뜬히 올릴 수 있도록 MP3 CD에 원어민 녹음을 담았다. 특히 LC 파트 정복의 큰 난관인 영국식 발음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표제어와 예문을 각각 미국식과 영국식 발음으로 연속 녹음하여 바로바로 비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3 한 달 안에 토익 어휘를 완전 정복할 수 있는 30일 완성 커리큘럼
초보 토익커도 토익 고득점을 향하여 매일매일 훈련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하루 40개만 외우면 한 달에 한 권씩 step-by-step으로 고득점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4 Check-up과 Review Test로 토익 보카 자동 암기 확인
매일매일 40개의 단어를 MP3 CD를 들으면서 학습한 후 다시 한 번 풀어보는 Check-up과 Section이 끝나면 나오는 실전 어휘 문제를 직접 풀어보고 실력을 확인해 보는 Review Test 코너를 마련하였다.

5 온라인 어휘 테스트 제공
www.nexSTUDY.com에서 스피드 게임을 이용한 어휘 테스트와 영?미 발음을 직접 비교하며 매일매일 확인 학습 할 수 있는 온라인 어휘 테스트를 제공하여 고득점을 향해 도전하는 온라인 학습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