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Hackers Reading Intro (영문독해 입문서, 지문 녹음, 단어암기 MP3)

Hackers Reading Intro (영문독해 입문서 , 지문 녹음ㆍ단어암기 MP3) - 10점
해커스어학연구소 편집부 엮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해커스 어학연구소가 영어 입문 학습자들을 위하여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탄생시킨 영어 독해 시작서. 기초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단계별 학습 프로그램을 적용, 교재 전체를 3단계로 구성하였으며 핵심이 되는 2단계에서는 영어시험들에 실제 출제될 만한 '독해문제유형'을 체계적인 학습 흐름의 구조로 전개하였다.

또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독해유형을 선별하여 각 유형에 맞는 핵심 전략을 제시하고, 그 전략에 비추어 정답과 오답의 당위성을 따져봄으로써 모든 독해시험 유형에 대처할 수 있는 논리력을 배양하도록 했다. 교재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지문 녹음 MP3, 단어 암기 MP3를 무료로 제공한다.

1) 무료 지문 녹음 MP3 (www.ChampStudy.com)
2) 무료 단어 암기 MP3 (www.ChampStudy.com)

특징 알아보기
구성 미리보기
학습플랜
학습방법

독해기초 트레이닝
문장 기본 익히기
문장 해석 연습하기

문제유형 트레이닝
1. 세부 정보 파악하기: 일치 o 불일치 문제
2. 단어의 의미와 대상 파악하기: 어휘/지시어 문제
3. 문장의 핵심 파악하기: 문장 간략화 문제
4. 문장간 연결 파악하기: 삽입 문제
5. 숨은 의미 파악하기: 추론/수사적 의도 문제
6. 글 전체의 구조와 내용 파악하기: 요약/정보 분류표 문제

독해실전 트레이닝
실전 연습

정답 o 해석 o 해설

편자 : 해커스어학연구소 편집부
독해 입문 학습자를 위한 영어 독해의 시작서
《해커스 리딩 인트로》는 영어 학습의 정통서로서 신뢰를 얻고 있는 해커스 어학연구소가 영어 입문 학습자들을 위하여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탄생시킨 "영어 독해 시작서"이다. 또한 교재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지문 녹음 MP3, 단어 암기 MP3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초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단계별 학습 프로그램을 적용, 교재 전체를 3단계로 구성하였으며 핵심이 되는 2단계에서는 영어시험들에 실제 출제될 만한 '독해문제유형'을 체계적인 학습 흐름의 구조로 전개하였다. 또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독해유형을 선별하여 각 유형에 맞는 핵심 전략을 제시하고, 그 전략에 비추어 정답과 오답의 당위성을 따져봄으로써 모든 독해시험 유형에 대처할 수 있는 논리력을 배양할 수 있다.

[알아두기]
《해커스 리딩 인트로》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토플*IELTS 웹사이트(www.goHackers.com) 에서 학습 내용의 궁금증을 나누고, 다양한 무료 영어 학습 자료를 함께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해커스 리딩 인트로》는 영어 입문 학습자들을 위한 '영어 독해 시작서'로 기초 실력을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는 3단계 학습 프로그램을 교재 전체에 적용하였다. 특히, 핵심이 되는 2단계에서는 영어시험에 실제로 출제될 만한 '독해문제유형'을 체계적인 학습 흐름의 구조로 전개하였다. 그리고 각 유형에 맞는 핵심 전략을 제시하고 그 전략을 적용하여 논리적으로 문제 푸는 법을 학습자들에게 익히게 하여, 어떠한 독해 시험에도 자신감을 있게 대처할 수 있다.

《해커스 리딩 인트로》의 학습을 위해 제공되는 무료 지문 녹음
MP3(www.ChampStudy.com)와 무료 단어 암기 MP3(www.ChampStudy.com)과 병행할 경
우 최상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토론과 정보 공유의 장, 해커스 토플oIELTS 웹사이트(www.goHackers.com)
에서 학습자들끼리의 실시간 정보 공유와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료를 통해 학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 특징 알아보기

1. 독해 초보자의 효과적 학습을 위한 구성
o 3단계 구성
학습자가 단계적으로 독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3단계로 교재를 구성하였습니다. '독해기초 트레이닝 → 문제유형 트레이닝 → 독해실전 트레이닝'으로 이어지는 단계적 학습법을 통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독해 실력을 차근차근 다질 수 있습니다.

o 3가지 학습플랜 제시
현재 학습자의 실력에 맞게 효과적인 독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3가지 스타일의 학습플랜을 제시하였습니다. '왕초보 탈출형', '초보 탈출형', '시험 입문형'의 다각적인 학습플랜을 제공함으로써, 영어 독해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들이 자신의 수준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