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쓰기

Google Writing 구글 라이팅


Google Writing 구글 라이팅 - 10점
엔다 가즈코 지음, 김소연 옮김/허스트비(이레미디어)

이제 스마트 폰 하나면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영작이 가능하다!

Google Writing은 어렵고 복잡한 학습서가 아니다. 영어로 이메일이나 발표 자료, 각종 문서, 영어 과제문을 작성해야 하는 사람들이 지금 당장 사용할 수 있는 참신하고도 간편한 영작의 기술을 알려준다. 또한 이러한 새로운 기술은 한 번만 익히면 어떤 문장이든지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Google Writing만의 영작 기술을 익힌 후에는 설령 컴퓨터가 없더라도 스마트폰을 통해 지하철, 버스, 길거리, 음식점 등 어느 장소에서든 Google 검색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영작을 하고, 또 완성된 문장으로 외국 친구나 거래처에 곧바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전혀 색다른 영작의 기술 Google Writing,
네이티브와 소통하는 정확하고 명쾌한 문장의 비결을 익히자!


영작문에서 자주 사용하는 패턴(표현)이나 핵심 문법, 단어 등을 정리해 준 학습서는 주변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다. 그러나 아무리 알찬 내용도 내가 만들고자 하는 문장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점검해주지 못하며, 책 속의 많은 내용을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드는 일 역시 쉽지 않다. Google Writing은 영작을 위해 단어와 문장, 문법 내용을 달달 암기하라고 강요하지 않는다.
이 책은 좀 더 쉽고, 빠르고, 정확한 영작을 원하는 이들에게 간단한 두 가지 목표를 제시한다.

1. 영작에 도움이 되는 Google 검색 기술을 익힌다.
2. ‘명쾌한 영어’에 대한 기준과 self check 기술을 익힌다.

Google Writing을 읽는 독자들은 다음과 같은 영작에 꼭 필요한 알짜배기 노하우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 인터넷(스마트폰) 시대에 걸맞은 아주 새로운 영작 방법을 익히고 사용한다.
- 두 가지 강력한 기술만으로도 Google에서 손쉽게 영작을 한다.
- 사전에 나온 수많은 단어와 문장 중 나의 필요와 문맥에 딱 맞는 것을 골라낸다.
- 웹을 단지 사전이 아닌 문장을 체크해주는 나만의 네이티브 선생님으로 활용한다.
- 세 가지 self check 기술로 인터넷이 없는 곳에서도 명쾌한 영어 문장을 만든다.
- 영어를 한글-영어로 왜곡하지 않고 곧바로 영어로 이해하게 된다.

내가 표현하고 싶은 문장에 맞는 단어가 무엇인지 헷갈릴 때, 영작 실력을 키우기 위해 무엇부터 공부해야 할지 막막할 때, 내 문장을 상대방이 이해하지 못할까 봐 걱정일 때, 또 사전만으로는 꼭 맞는 표현을 찾기 어려울 때, 바로 Google Writing이 영작의 프로가 되는 길을 안내해준다.

연습문제와 부록까지 완벽 스터디를 위한 알찬 구성
각 장의 핵심 내용을 간단한 연습문제를 통해 다시 한 번

'추천영어교재 > 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TOEIC Writing  (0) 2011.01.03
나만의 영어 다이어리  (0) 2010.11.11
대한민국에서 가장 쉬운 영작문  (0) 2010.03.08
베이직 영작문  (0) 2010.02.16
비즈니스 실무 영작 무작정 따라하기  (0) 2010.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