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어휘

ETS TOEIC VOCA 30일 완성 (교재 + CD-ROM 1장)


ETS 토익 단어장 국내 독점 출간!
토익 정기시험 출제 예상 어휘 전격 공개!

* ETS 표제어 1,200개와 토익형 예문 공개!

ETS에서 제공하는 어휘를 실제 토익형 예문과 함께 볼 수 있어 실전 토익 대비에 최적입니다. 표제어만 1,200개 실었을 뿐 아니라, 파생어, 빈출 동의어, 빈출 용례 등을 제공하여 수천 개의 어휘를 응용학습 할 수 있습니다. 표제어 옆에는 3단계의 난이도 표시와 발음기호를 표기하였습니다.

* 30일 완성 주제별 어휘 + 고득점을 위한 혼동어휘
1,200개 표제어를 토익에 출제되는 주제별로 나누고 하루에 한 가지 주제씩 학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루에 40개씩 학습하도록 하였고, 30일 스케줄로 구성하여 한 달이면 토익시험 출제예상 어휘를 모두 학습할 수 있습니다. 각 주제별로 연관 단어와 예문을 학습할 수 있어서 어휘 암기에도 효과적입니다. 부록에는 시험에서 혼동할 수 있는 어휘를 수록하여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 "적중 포인트" 제공
"적중 포인트" 박스에는 표제어와 관련된 빈출 용례와 빈출 동의어, 문법, 숙어 등을 수록하였을 뿐만 아니라, 토익 경향에 맞춘 어휘에 대한 해설을 수록하였습니다. "적중 포인트" 해설로 어휘 응용력도 높이고, 토익 실전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 학습 기능과 재미를 겸비한 CD-ROM 수록
북마크 기능과 선택한 어휘를 출력할 수 있는 프린트 기능 등 학습자의 입맛에 맞는 유용한 기능들을 갖춘 CD-ROM을 첨부하였습니다. 단어 검색, Slide show, 미/영 발음 선택 듣기 기능을 활용하여 교재의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즐겁고 자연스럽게 어휘를 익힐 수 있도록 Speed Quiz, Word Blank, Word Juggle 등 게임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CD-ROM 기능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