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어휘

해커스 토익 보카

해커스 토익 보카 - 10점
데이빗 조 (David Cho) 지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토익 공부의 근간인 토익 어휘를 학습자들이 재미있고 쉽게 익힐 수 있게 하기 위해 핵심 기출 단어들을 주제별로 배열하여 30일만에 정복할 수 있도록 일별로 나누어 구성했다. 각 날짜별로 오버뷰와 재미있는 삽화를 수록해 학습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최근 7년의 기출문제와 최신 뉴토익 문제를 분석하여 출제빈도가 높은 7200여개의어휘와 표현을 총망라했으며, 단어들의 출제 경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출제포인트를 수록하여 어휘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하루치 단어가 출제 빈도에 따라 나뉘어 있어 학습자의 수준에 따라 입체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각 단어들에 출제 파트가 표시되어 있어 취약 파트별 공략이 용이하다.

암기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MP3 파일을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제공하고 있다. 학습자의 수준에 맞게 여러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어 입문자부터 고급자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해커스 토익 홈페이지('www.hackers.co.kr)의 on-line 게시판 학습을 통해 학습자들 간의 자유로운 자료 공유와 토론을 할 수 있는 것은 해커스 토익만의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해커스책 자료실 게시판'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유형의 보카 문제들을 통해 보다 쉽게 어휘 학습이 가능하며, 이외에 매일 매일 올라오는 토익 문제와 영어회화나 시트콤 청취 등 다양한 학습 컨텐츠가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