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140컷 그림으로 거침없이 읽는 바이블 잉글리시, 최재봉, 애로우잉글리시

140컷 그림으로 거침없이 읽는 바이블 잉글리시 - 10점
최재봉 지음/애로우잉글리시

 

영어 성경은 한국어 번역 성경에 비해 이해하기 쉽고, 조금만 응용하면 회화로 활용 가능한, 영어 학습의 딱 좋은 보물 창고다. 하지만 기존의 영어 성경학습서는 딱딱하고 재미없었던 게 사실이다.
이 책은 140컷의 그림으로 성경과 영어 학습을 동시에 하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140컷 그림으로 거침없이 읽는 바이블 잉글리시’로 문법을 몰라도 익숙한 성경 장면과 함께 책장만 넘기면 영어의 전체 숲을 보게 되며, 나아가서 영어 성경도 쉽게 읽을 수 있다.
주어에서부터 가까운 순서대로 단어를 늘어놓는다는 단순한 법칙에 의해 단어에서 문장으로 이미지를 확대하며 한 편의 그림을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그리는 과정을 통해 모국어 방식의 언어 습득법을 체화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판사 리뷰]

영어 성경은 한국어 번역 성경에 비해 이해하기 쉽고, 조금만 응용하면 회화로 활용 가능한, 영어 학습의 딱 좋은 보물 창고다. 하지만 기존의 영어 성경학습서는 딱딱하고 재미없었던 게 사실이다. ‘무조건 외워라’식의 암기위주 학습이 아닌 원리이해 영어학습법 ‘애로우 잉글리시’가 새롭게 출간한 이 책은 140컷의 그림으로 성경과 영어 학습을 동시에 하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문법을 몰라도 ‘모세의 기적‘ 등 익숙한 성경 장면과 함께 책장만 넘기면 영어의 전체 숲을 보게 되며, 나아가서 영어 성경도 쉽게 읽을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어 영어를 전혀 모르는 사람도 책장만 넘기다 보면 영어를 이해하고 말할 수 있도록 독특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이를 통해 학습한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영어 학습에 새로운 자신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머리말 (Preface)

01 영어 성경 말씀, 문법을 몰라도 화살표만 따라가면 저절로 이해된다.
02 주어에서 가까운 순서대로 날아가는 것이 영어식 사고
03 주어에서 힘이 나갈 때와 주어가 힘을 받을 때
04 전치사에 대한 잘못된 이해 바로잡기
05 전치사의 원어민식 기본 개념
06 주어의 단계별 움직임을 나타냄 (전치사가 연달아 나오는 문장)
07 숙어란 없다. 힘의 연속성만 있을 뿐
08 긴 영어 문장은 기본 단위와 기본 단위의 연결(1)
09 긴 영어 문장은 기본 단위와 기본 단위의 연결(2)
10 거침없이 말늘리기(1)
11 거침없이 말늘리기(2)
12 거침없이 말늘리기(3)
13 영어는 동영상이다.
14 You Raise Me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