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2 문제집 (문제.정답.해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2 문제집 (문제.정답.해설) - 10점
해커스어학연구소 편집부 지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토익준비의 바이블, 해커스 토익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2》는 최신 토익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그대로 반영한 '토익 리딩 실전문제집'으로 실제 시험보다 높은 난이도의 문제와 지문으로 구성된 10회분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교재에 모든 문제의 정답과 해석을 함께 수록하여 학습자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교재에 수록된 실전 10회분 문제와 함께 챔프스터디(ChampStudy.com)에서 추가로 제공되는 무료 온라인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전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2》의 학습을 위해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제공되는 무료 단어 암기 MP3와 동영상강의를 병행할 경우 최상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토론과 정보 공유의 장, 해커스영어 사이트(www.Hackers.co.kr)에서 학습자들끼리의 실시간 정보 공유와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료를 통해 학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 책의 특징

01 토익 최신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한 실전 문제집 토익 문제를 완전히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실제 시험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그대로 반영한 문제와 지문으로 구성하였다. 실전보다 더 실전다운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학습자들은 실전에 대한 감각을 자연스럽고 확실하게 터득할 수 있다. 02 모든 지문 및 문제의 정확한 해석 수록 모든 지문 및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석을 수록하여, 학습자가 지문과 문제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독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03 토익 실전 완벽 대비를 위한 풍부한 양의 문제 수록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모든 유형의 문제를 풍부하게 수록하여 실전 문제를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를 통해 실질적인 토익 리딩 문제 풀이 실력 향상이 가능하게 하였다. 04 단어 암기 MP3 및 정답 음성 MP3 무료 제공 - ChampStudy.com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단어 암기 MP3 및 정답 음성 MP3 파일을 무료로 제공하여, 단어 암기 MP3 파일을 통해 교재에 수록된 단어를 복습하고 암기할 수 있도록 하였고, 정답 음성 MP3 파일을 통해 학습자들이 편리하게 채점할 수 있도록 하였다. 05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무료 제공 - ChampStudy.com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1회분을 무료로 추가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토익 시험 전 자신의 실력을 마지막으로 점검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06 수준별 학습 플랜 및 성향별 학습 방법 제공 TEST 01을 푼 결과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수준별 학습 플랜을 제시하였다. 수준별 학습 플랜에는 해커스 교재 간 연계 학습 플랜을 함께 제시하여 해커스 토익 Reading 시리즈를 이용하여 실력을 보충하고 싶은 학습자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