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토익문법 기출패턴 35 강진오, 사람in (18일만에 150점 올리기)

토익 문법 기출 패턴 35 - 10점
강진오 지음/사람in

 

토익 점수 확 뒤집기 한판 전략
문법 기출 패턴 35개로 18일만에 150점 올리기 프로젝트!
두꺼운 문법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봐야한다는 압박감에서 벗어나도 좋다. <토익 문법 기출 패턴 35>는 TOEIC 출제 경향을 수년 간 분석하여 추출한 35개의 핵심 문법 기출 패턴으로 가장 쉽게, 가장 단기에 RC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문법 파트에 해당하는 TOEIC Part 5&6에서 점수를 많이 따지 못하는 초급~ 초중급 수준의 학습자들이 초단기에 초핵심 문법 포인트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기출 패턴을 하루에 3개씩 학습하면 22일에, 하루에 5개씩 학습하면 18일만에 학습을 완료할 수 있으며, 10회 분량의 Part 5 문법 파트 실전 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있어 실전 적용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P3 음원을 듣고 따라 읽는 훈련을 통해 문법 포인트가 녹아 있는 토익 기출 변형 문장들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l특별 부록l
1 기출 패턴 암기 MP3 파일 다운로드
2 Part 5 Actual Test 10회분
3 Must-Know Vocabulary for TOEIC

핵심만 제시했다
토익 빈출 문법 사항들을 한 눈에 보기 쉽게 35개로 핵심만 간추려서 제시했습니다. 각각의 기출 패턴에 따른 2~3문항의 예제로 기출 패턴이 어떤 식으로 출제되고 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단기에 마스터할 수 있다
35개의 기출 패턴을 하루에 3개씩 학습하면 12일, 5개씩 학습하면 일주일이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기출 패턴들이 섞여서 출제되는 실전 문제 풀이를 하루에 한 세트씩 푼다고 가정하면 18일에서 22일 이내에 토익 핵심 문법을 모두 마스터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제풀이에서 그치지 않는다
기출 패턴 제시와 예제 풀이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문제 풀이의 자세한 해법 제시와 함께 정답 문장을 듣고 따라 읽으면서 외울 수 있게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기출 패턴 암기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하세요.

이 책의 활용법

토익 문법 기출 패턴 35

토익 시험 볼 때마다 매번 출제되는 문법 기출 패턴을 35개로 정리하여 제시하였습니다. 문법 기출 패턴 35개만 확실히 숙지하고 있어도 토익 점수는 극적으로 반전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각 기출 패턴마다 그에 해당하는 예제가 주어집니다. 예제를 풀 때는 우측에 나와 있는 clue를 참고하여 풀어 보세요. clue는 해당 문제를 풀 때 파악하고 있어야 할 key point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토익 문법 기출 패턴 35
Answers & Explanations

앞서 풀어본 문법 기출 패턴 예제에 대한 정답만 확인하고 해설만 한 번 읽어본다고 학습이 완료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 과정에서는 예제에 대한 문제풀이 해법을 확인하는 데 그치지 않고, 완벽 문장을 네이티브 스피커의 음성으로 녹음된 음원을 듣고 따라 읽으면서 문법 포인트와 문장 구조를 완전히 내 것으로 체화시킬 수 있도록 이끌어줍니다.

Part 5 Actual Test 1~10
앞서 학습한 문법 기출 패턴 35를 토대로 이번에는 실전 문제에 도전해봅니다. 최신 TOEIC Part 5의 기출 문제를 분석하여 출제한 실전 문제 10회분이 제공됩니다.
Actual Test의 해설 부분에서는 이 문제가 앞서 학습한 문법 기출 패턴 35 중 어떤 패턴이 적용되어 출제되었는지 ‘적용 패턴’을 표시해두었습니다. 문제를 틀렸다면, 어떤 패턴이 적용된 문제인지 확인하여 해당 패턴을 찾아 한 번 더 복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기출 패턴 암기 MP3 파일 활용법
Grammar 기출 패턴 35의 모든 예제 문장들을 네이티브 스피커의 음성으로 녹음한 암기용 MP3 파일을 제공합니다. 사람in 홈페이지 www.saramin.com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제에서 빈칸이었던 부분에 유의하면서 문장이 통째로 외워질 때까지 여러 번 따라 읽고 암기에 성공한 문장은 체크 박스에 체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