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척 보고 척 말하는 여행영어

척 보고 척 말하는 여행영어 - 10점
Margaret Chung 지음/(주)와이비엠시사닷컴(YBMSisa.com)

영어와 문화를 함께 담은 여행영어책으로
영어 자신감 UP, 해외여행 만사 OK!

1. 영어 때문에 해외여행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입국부터 귀국까지 쉽고 짧은 영어 문장만 수록하였다.
2. 자주 쓰는 패턴에 단어만 바꿔 말해도, 다양한 문장을 말할 수 있는 응용력이 척척 생긴다.
3. 꼭 알아 들어야 할 문장은 핵심 단어만 들어도 상대방 말을 절로 알아들을 수 있다.
4. 마가렛의 여행 팁 속 여행에서 겪는 상황별 유의사항 및 독특한 현지 문화를 알아 두면, 현지 문화를 몰라 저지를 수 있는 실수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5. 추가 표현 및 어휘로 여행자가 더 하고 싶은 말, 더 들어야 할 말을 많이 수록하였다.
6. 쉬어가기를 통해 저자가 직접 체험한 황당 에피소드를 읽으며 여행의 재미는 더하고, 알짜 정보는 덤으로 챙기자.
7. 척 듣기만 해도 영어가 척 나오는 MP3 파일로 영어도 배우고 여행도 즐겁게 할 수 있다.

별책 핸드북으로
짐은 가볍게, 마음은 든든하게 떠나라!


1. 만반의 준비에도 불구하고 막상 현지에서 말문이 막힐 때, 서바이벌 기본 문장을 찾아 말하면 진땀 나는 상황을 모면할 수 있다.
2. 여권 분실, 갑작스런 질병... 여행 시 어떤 돌발상황이 터져도 긴급상황 대처 문장을 골라 말하면 무사히 여행을 마칠 수 있다.
3. 문법, 패턴 ... 이것저것 머리가 복잡할 땐 한영식 여행 영단어 사전에서 말하고 싶은 단어를 찾으면 단어만으로도 의사소통 OK!



* 본문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