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이보영의 여행영어회화 - 에듀박스

이보영의 여행영어회화 - 10점
이보영 지음/에듀박스(주)

출국부터 입국까지 해외에서 쓰일 수 있는 모든 영어표현이 들어 있다. 생생한 현지영어와 해외여행시 꼭 필요한 여행정보까지 가득하다. 여행필수표현을 그림으로 보기쉽게 따로 정리하여 책속의 책으로 분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림과 단어를 같이 수록하여 여행하면서 정말 말이 안 나오는 상황에서는 단지 가르키기만 해도 충분히 의사소통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발음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미국식 발음과 영국식 발음으로 녹음하였고, 대화를 직접 완성해보는 '스스로 해보기', 핵심표현을 출력할 수 있는 핸드아웃 다운로드 기능까지 담겨 있는 MP3 CD를 함께 제공한다.

CHAPTER 1 이것만 알아도 목적지에 간다!
1. 기내에서 40
2. 비행기 환승하기 44
3. 입국 수속하기 48
More Expressions 52

CHAPTER 2 이것만 알아도 잠은 잔다!
4. 호텔 체크인 62
5. 호텔 서비스 이용하기 66
6. 호텔에서 불편사항 말하기 70
More Expressions 74

CHAPTER 3 이것만 아라도 돌아는 다닌다!
7. 도보 여행 84
8. 택시·버스 타기 88
9. 지하철·기차 타기 92
10. 렌터카 이용하기 96
More Expressions 100

CHAPTER 4 이것만 알아도 밥은 먹는다!
11. 식당에서 110
12. 패스트푸드·커피숍에서 114
More Expressions 118

CHAPTER 5 이것만 알아도 물건은 산다!
13. 구매·흥정하기 128
14. 교환·환불하기 132
More Expressions 136

CHAPTER 6 이것만 알아도 관광은 한다!
15. 관광정보 수집·문의하기 144
16. 관광시설 예약하기 148
17. 관광시설 이용하기 152
More Expressions 156

CHAPTER 7 이것만 알아도 아무 문제 없다!
18. 물건을 분실했을 때 164
19. 환전하기 168
More Expressions 172

CHAPTER 8 이것만 알아도 집에 돌아간다!
20. 귀국하기 182
More Expressions 186

저자 : 이보영
  • 최근작 : <토마토 TEPS Reading>,<이보영의 영어회화사전 (책 + MP3 CD 3장)>,<이보영의 어학연수 영어회화> … 총 173종 (모두보기)
  • 소개 : 이화여대 영어교육과와 한국외국어대학교 동시통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영어 교육의 한 길을 걸어오고 있다. 생방송 EBS-FM Morning Special과 EBS-TV 영어회화, 그리고 KBS2-FM FM 대행진의 '이보영의 Yes, I can!' 코너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해왔으며, 다양한 영어 관련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영어 학습자들의 갈증을 풀어 주고 있다.

    초등 영어 말하기 전문 학원 '이보영의 토킹클럽'에서 콘텐츠 개발 및 교사 교육 이외에도 온라인 영어교육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교사 연수, 교재 기획 및 집필, 영어 학습 전략 연구 등을 했다. 특히, 'EBS-FM 모닝스페셜'에서 포켓 영어 집필 및 진행, 'EBS-TV 영어회화'와 '서바이벌 영어회화'의 집필 및 진행, 'KBS-FM FM 대행진'에서 영어 코너 진행, 'MBC-FM 생활영어', 'Drivers' English'의 진행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서 대한민국 영어 학습자의 갈증을 풀어 주었다. 1998년 EBS 방송대상, 2000년 한국 방송대상 우수 진행자상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이보영의 시추에이션 영어회화>, <들으면서 정리하는 이보영의 120분 영문법>, <뜯어먹는 중학 영숙어 900>, <뜯어먹는 중학영문법> 외 다수가 있으며, 현재 '말하는 영어 공부'를 위한 교재 저술에 힘을 쏟고 있다. 또한 현재 www.eby0579.com을 운영하면서 동영상 강좌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영어를 쉽고 효과적으로 가르치고 있다.
  • 링크 :

즐거운 해외여행, 혹시 영어 때문에 걱정이 많으신가요?
이제 이보영의 여행영어회화를 보세요.
어디를 떠나도 자신있게, 자기의 생각을 말할 수 있도록 해외여행시 꼭 필요한 영어표현을 모두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해외여행의 필수품, 이보영의 여행영어회화 꼭 챙기세요.

영어표현사전에 찾는 표현이 다 있다~
출국부터 입국까지 해외에서 쓰일 수 있는 모든 영어표현이 들어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먹을 때 고추장이 있냐고 묻고 싶으세요? 호텔에서 컵라면을 먹고 싶은데 뜨거운 물이 안 보인다구요? 그럴 때도 자신있게 물어보세요. 이보영의 여행영어회화에는 이러한 표현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생생한 영어표현이 쏙~
해외에 가면 원하지 않아도 영어를 써야만 하는 상황은 많습니다. 이럴 때 어떠한 질문에도 간단하게 의사 소통만 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오랜만의 해외여행인데 다양한 영어를 구사하고 싶으시다구요? 본인의 생각에 맞는 표현을 골라 사용해 보세요. 1번 초단간 표현부터 다양한 문장까지 차례대로 정리해서 자기가 원하는 표현을 찾아서 얘기할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도 부딪히는 상황으로 간단히 회화연습을 해보세요.
생생한 현지영어와 해외여행시 꼭 필요한 재미있는 여행정보까지 가득하여 여행의 두려움을 없애줄 뿐만 아니라 생활영어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책속의 책 Survival Travel English
여행필수표현을 그림으로 보기쉽게 따로 정리하여 책속의 책으로 분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림과 단어를 같이 수록하여 여행하면서 정말 말이 안 나오는 상황에서는 단지 가르키기만 해도 충분히 의사소통이 될 수 있도록 하였고, 상황별로 바로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MP3 CD 제공
주변에서 들리는 영어, 정말 발음도 가지가지랍니다. 다양한 발음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미국식 발음과 영국식 발음으로 녹음하였고, 대화를 직접 완성해보는 ‘스스로 해보기’, 핵심표현을 출력할 수 있는 핸드아웃 다운로드 기능까지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