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오석태의 영어회화 끝장레슨 (교재 + DVD + MP3 CD + 별책)



영어는 이해가 출발입니다.
이 책은 대화에 의존하고 패턴에 의존하는 여느 형식적인 회화 책들과는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이 책은 영어를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책입니다. 영어는 이해가 출발입니다. 영어에 암기는 없습니다. 언어는 암기가 아니라 이해입니다. 평생을 살면서 우리는 대한민국의 우리말, 한글을 한 번도 암기해본 적이 없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미국인들은 영어를 암기했을까요? 아니요, 어느 나라 국민도 모국어를 외우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왜 외국어를 공부할 때는 무조건 외우려고 합니까? 아닙니다. 외우는 게 아닙니다. 이해하는 겁니다

50일의 기적, 여러분의 손 안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어책을 이용해서 영어를 공부한다 함은 소설책 읽듯이 한 번 쭈욱 읽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건 그저 읽어본 것뿐이지 공부를 한 것은 아닙니다. 영어책을 통해서 영어를 공부한다는 것은 그 책의 내용이 통째로 내 것이 되도록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단순히 외워서는 안 됩니다. 문장들을 계속 읽고 또 읽는 연습을 통해서만 그 책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제시 문장 1,500개, 그리고 추가 문장 750개, 모두 2,250개의 문장을 50일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연속으로 공부한다면 여러분은 정말 뜻밖의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이번만큼은 반드시 끝장낸다!!
오석태와 함께 50일만 죽어라고 파고들면 가능합니다


1. <오석태의 영어회화 끝장 레슨>은 하루 30개의 실용회화표현을 50일에 걸쳐서 공부하게 되어 있으며 총 1,500개의 표현을 담고 있습니다.
2. 이 1,500개의 표현은 두 가지 설명 방법을 적용하여 크게 두 개의 Part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3. Part I은 1일부터 25일까지로 표현에 대한 자세한 해설로 꾸몄으며, Part II는 26일부터 50일까지로 제시문에 쓰인 핵심어휘의 파생문장 중심으로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