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영어 낭독 훈련 Picture Tell

영어 낭독 훈련 Picture Tell - 10점
박광희.캐나다 교사 영낭훈 연구팀 지음/사람in

영어로 입이 열리는 감동 영어 낭독 훈련
영어 낭독 훈련 열풍을 몰고 온 책 <영어 낭독 훈련에 답이 있다>, <영어 낭독 훈련 실천 다이어리>의 본격 훈련편 [영어 낭독 훈련 Show&Tell 시리즈] 출간

영어를 외국어로 배워야 하는 EFL 환경의 한국인이 영어 스피킹을 잘할 수 있게 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영어 낭독 훈련입니다. 영어 학원 1년을 다녀도 쉬 입을 열지 못하고 원어민 회화반에서도 실력이 늘지 않는다면 지금 당장 영어 낭독 훈련 하세요. 영어 스피킹의 기본기는 영어 낭독 훈련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길러집니다. 눈으로 하는 영어와 입으로 하는 영어는 분명히 다릅니다. 눈으로 10년 한 영어를 뛰어 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영어 학원을 다녀도 스스로 입여는 훈련을 하지 않는다면 영어 스피킹은 쉽게 늘지 않습니다. 영어 낭독 훈련을 통해 영어의 리듬감을 익히고 습관화하게 되며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결국 영어가 즐거워지고 스스로 하고 싶어집니다.

[Show&Tell 시리즈]는 흥미를 잃지 않고 장기간 영어 낭독 훈련을 지속할 수 있도록 내용별, 수준별로 총 7권으로 구성된 본격 영어 낭독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사진, 동화, 소설, 주제별 잠언, 라스베이거스 체험 여행 등 다양한 자료들로 구성된 [Show&Tell 시리즈]는 낭독 훈련에서 시작하여 암송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게 해주며, 낭독한 내용을 응용하여 실제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줍니다. 나홀로 낭독 훈련에 도전하시는 분들은 물론 학교나 학원에서도 활용하기 용이하도록 Coach's Manual이 별도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인보우를 컨셉으로 한 [Show&Tell 시리즈] 7권으로 낭독 훈련을 마치는 날 여러분의 미래에도 무지개가 활짝 뜨게 되길 기원합니다~

Picture Tell은
셰도우 스피킹을 위한 입문용 프로그램입니다. 영어가 되었든, 우리말이 되었든 말하기의 기본은 묘사(Description), 즉, 눈에 보이는 어떤 물건이나 상황을 설명하는 데서 출발합니다. 다양한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사진 20장을 가지고 영어 묘사 능력을 키워 보세요! 마치 스토리텔링을 하듯 사진을 보여주며 사진 속 상황을 영어로 유창하게 설명할 수 있게 됩니다.

다양한 버전의 음원을 제공하여 필요에 따라 골라서 듣는다!
세 가지 속도 slow/ slower/ normal speed로 녹음된 본 책 음원은 사람in 홈페이지(www.saramin.com)와 네이버 카페, 영어 낭독 학교 (cafe.naver.com/read2speak)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