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영어회화 사전 Basic 김수현 / 넥서스

영어회화 사전 Basic - 10점
김수현 지음/넥서스

6,000개 회화 표현으로 하고 싶은 말을 다 한다!
영어회화 사전 BASIC

▶ 상황별 우선순위 회화 표현 6,000개 수록!
▶ 네이티브들이 입에 달고 사는 표현들만 모았다!
▶ 초보자도 쉽게 쓰는 리얼 회화 표현!
▶ 무료 MP3와 워크북으로 더욱 확실하게 회화 연습을 한다!

* 무료 MP3 다운로드 바로 가기 - http://nexusbook.com/mp3/
* 무료 워크북 다운로드 바로 가기 - http://nexusbook.com

★<영어회화 사전 BASIC>, 이것이 다릅니다!

* 무료 원어민 MP3 파일
진짜 영어를 잘하고 못하는 것의 차이는 뉘앙스의 차이!
같은 말이라도 장소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억양과 뉘앙스를 원어민이 리얼하게 읽어 줍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원어민 MP3로 진짜 영어의 생생함을 느껴 보세요.

* 무료 온라인 워크북
읽고 들은 후에는 복습을 해야 진짜 내 실력이 되는 법! www.nexusbook.com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워크북으로 내 실력을 테스트해 보세요.
다양한 유형의 복습 문제로 회화 표현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휴대성이 간편하다!
두껍고 무거운 사전은 가라!
‘회화 사전’이라면 들고 다니면서 어떤 상황에서든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찾아서 쓸 수 있어야 진정한 의미를 갖습니다. 핸디한 사이즈이지만 내용은 빵빵한 <영어회화 사전 BASIC>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세요!

* 크기 대비 최다 표현 6,000개!
사이즈가 작아서 표현이 적을 것 같다? 페이지가 적어서 표현이 부족할 것 같다?
작은 책에 대한 편견을 모두 버리세요! 한 페이지에 무려 20여 개, 한 권에 6,000개의 표현이 꽉 차 있어 이 책 한 권만으로도 하고 싶은 말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영어회화 사전 BASIC>, 이렇게 공부하세요!

* STEP 1 눈으로 보기
본문의 왼쪽에는 한글이, 오른쪽에는 그에 맞는 영어 표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이 무엇인지를 한글로 찾아서 오른쪽을 가린 후 영어로 뭐라고 하면 좋을지 생각해 보세요. 그러고 나서 영어를 확인합니다. 내가 알고 있던 표현 외에 다른 표현들도 잘 외워 두었다가 활용한다면 더욱 풍부한 회화를 할 수 있습니다.

* STEP 2 귀로 듣고 입으로 말하기
하고 싶은 말을 찾았다면 원어민들은 어떻게 발음하는지 MP3로 들어 봅니다.
말의 의미에 따라서 뉘앙스가 다르기 때문에 원어민의 억양과 발음을 잘 듣고 계속해서 따라 하면 어느 샌가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