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쓰기

영시강 토익 TOEIC Writing

영시강 토익 TOEIC Writing (교재 + 미니북 + CD-ROM 1장) - 10점
황수연 지음/(주)와이비엠시사닷컴(YBMSisa.com)

TOEIC Writing Test는 TOEIC Speaking Test 만큼이나 어렵고 중요한 시험이다. 또한 쓰기 시험을 위한 능력 향상은 평소에 자주 써보고, 꾸준히 학습하지 않으면 단기간에 고득점을 얻기 어렵다. 뿐만 아니라, 아무리 영어 쓰기를 잘 하는 사람이라 할 지라도 토익 쓰기 시험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이 있어야만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영어 쓰기에 쓰이는 어휘나 문장들은 영어 말하기에서 사용하는 것과는 다르기 때문에, 쓰기에 알맞은 표현들을 많이 익혀두어야 한다. 이를 위해 <영시강 TOEIC Writing>은 무작정 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려는 초, 중급자들에게 좀더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파트별 쓰기에 필요한 어휘, 문장, 문법 및 파트의 특성에 알맞은 효율적인 글쓰기 전략 및 방법들을 제시했다.

<영시강 TOEIC Writing>은 <영시강 TOEIC Speaking>과 마찬가지로 각 파트별 문제 유형에 대한 완성된 답변을 제시하고, 완성된 퍼즐을 조각조각 나누듯이 분리해서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도록 했다. 그래서 학습자들은 파트별 쓰기 답변을 구성하고 있는 각각의 퍼즐 조각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고 연습할 수 있으며 기초가 부족한 경우 각 퍼즐조각에 필요한 문법과 글을 효율적으로 쓰는 훈련을 반복적으로 할 수 있다.

각 퍼즐에 대한 학습이 끝나면 개별적으로 배운 퍼즐들을 하나의 답변으로 완성시키는 능력을 키워주기 위해 어떻게 퍼즐을 다시 완성하는지 보여주고 실습해보도록 한 뒤에 CD-ROM을 통해 3개의 실전 문제를 풀게 해서 한 파트에 대한 학습이 모두 끝나게 된다.

이런 식으로 모든 파트에 대한 학습이 끝나면 CD-ROM을 통해 4개의 모의고사 문제를 풀어보고, 시험 직전 FINAL Test를 통해 실전감각까지 익히게 해준다.

'추천영어교재 > 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ckers TOEFL Writing Basic (iBT) (오디오CD 포함)  (2) 2011.01.15
How To TOEIC Writing  (0) 2011.01.03
New TOEIC Writing  (0) 2011.01.03
나만의 영어 다이어리  (0) 2010.11.11
Google Writing 구글 라이팅  (0) 2010.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