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영시강 토익 Part 5,6 Grammar (교재 + 해설집)

영시강 토익 Part 5,6 Grammar (교재 + 해설집) - 10점
김진영 외 지음/(주)와이비엠시사닷컴(YBMSisa.com)

「영시강 토익 Grammar」는 '영어 시험에 강해지는 토익'의 파트별 시리즈 교재 중 문법편으로, NEW TOEIC 시행 이후 모든 기출 데이터를 총망라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저자군이 모여 토익에 강해지는 이론상의 비법을 전수해 줄 뿐만 아니라, 파트 5 문제 15세트, 파트 6 문제 12세트를 실전에 강해지는 날카로운 해설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책
- Diagnostic Test: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가기 전에 2회분의 진단평가로 여러분의 현재 실력을 측정해 보세요. 진단평가 측정 결과에 따른 차별화된 학습 전략으로 파트 5&6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 Skill: 베스트셀러 「꼭짓점 토익」의 저자 서경주, 김진영, 김정원 선생님의 현장 경험과 시험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있는 필수 문법 정리입니다. 지피지기 백전백승! 시험에 나오는 문법을 숙지해 두는 건 파트 5&6의 마스터가 되기 위한 필수 코스겠죠?
- Practice Test/ Actual Test/ Final Test: 파트 5_13세트, 파트 6_10세트에 해당하는 방대한 문제를 통해 실제 토익에 강해질 수 있습니다.

해설집
- 정답분석 및 오답분석: 정답을 맞히긴 했지만 아리송한 문제들 꼭 있으시죠? 정답이 정답일 수밖에 없는 이유와 다른 보기들이 오답인 이유를 알아야 진정한 고수가 될 수 있습니다.
- Appendix: 저자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Pattern, Collocation을 통해 기출 데이터를 200% 마스터하고, 수험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다른 토익 학습이면 영어 시험에 강해진다!
「영시강 토익 Grammar」는 영시강 토익 파트별 시리즈의 첫 번째 주자인 파트 5&6을 위한 전략서입니다. 토익 전문 강사인 서경주, 김진영, 김정원 선생님의 파트 5&6의 고득점을 위한 필수 코스인 문법 내용에 대한 정확한 설명이 있으며, 총 파트 5 문제 15세트, 파트 6 문제 12세트의 방대한 문제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녹아 있는 책입니다. Diagnostic Test로 실력 측정 후 「영시강 토익 Grammar」가 제안하는 학습 방법으로 학습하시고, 저자들의 야심작인 Pattern & Collocation까지 독파하시면 어느덧 파트 5&6의 마스터가 되어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