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모질게 토익 단박에 끝내는 베이직 RC 문법 (교재 + 별책)


이 책은 기초를 확실히 닦아 결과적으로 가장 빠르고 확실한 학습 효과, 700점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한 워크북 중심의 베이직 교재이다. 기존 베이직 교재들이 적은 분량으로 수박 겉핥기 식의 공부를 했다면 단박에 끝내는 베이직 시리즈는 700점을 보장 받기 위해 갖춰야 할 요건들이 무엇인지 완벽히 정리해 독자들에게 정확한 학습량을 제시한다. RC는 * 문법 Q & A 100 * 워크시트 * 연습문제(exercise) * 1회분 실전문제 * 2회 온라인 모의고사 * 저자 직강 음성 해설강의 * 기출 덩어리 표현 100 * 로 구성되어 있다. 초급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문법 질문들만 골라 묻고 답하기 식의 설명으로 구성했다. 또한 피드백이 가능한 워크시트로 문법 사항을 100%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그 동안의 베이직은 잊어라! 모질지만 가장 확실하고 가장 빠른 학습 효과 워크북

# 토익에 필요한 모든 문법내용을 초급자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고 확실하게 설명한다!
토익 시험에서 다루지 않는 쓸데없이 복잡한 문법을 위한 문법내용은 제외한 대신 이 교재에 소개된 내용을 100% 소화하면 토익 시험을 위한 거의 모든 문법내용이 정리되게 했다. 또한 단순한 문법 내용의 정리가 아니라 문법 내용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질 수 있도록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했으며 단순한 문법규칙의 정리와 나열을 배제하고 <문장구조 파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 92개의 Questions으로 토익 문법을 마스터한다!
전반적인 문법사항은 물론 토익 문법에서 자주 나오는 핵심문법사항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특히 토익 문법 학습자들이 궁금해하는 90여가지 사항을 선별하여 질문과 답변의 형식으로 꾸몄다. 학습자 역시 각 질문 하나하나에 스스로 답해보면서 토익 문법에 완벽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질문들만 확인하고 넘어가도 기본적인 문법 내용은 마스터할 수 있다.

# 각 문법 내용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한 워크시트로 문법 실력을 다진다!
각 문법 내용에 맞춰 '품사구분 또는 품사 변형시켜보기', 제시한 문장에서 '문법적 오류 골라내기', '관용표현 익히기' 등의 워크시트 문제가 마련되어 있다. 워크시트의 문제들은 앞서 학습한 내용의 중간점검 역할을 할 뿐 아니라 직접 문제를 하나하나 풀어보면서 보다 확실하게 개념을 정리해 나갈 수 있다.

# 각 chapter별 exercise와 Actual Test로 최종 마무리
각 chapter를 끝낸 후 exercise를 배치하여 실제 난이도와 가장 가까운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도록 했으며 Actual Test로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 기출 덩어리표현 1000 - 별책부록
기출 덩어리표현 1000개를 문제형식으로 만들어 직접 빈칸을 채워가면서 익힐 수 있도록 했다.

# 무료 음성강의 및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