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엣지 있는 영어회화 for your tour

엣지 있는 영어회화 for your tour - 10점
길우경 외 지음/리브리언

회화는 물론 다양한 관광정보와 토익까지
실생활의 생생한 대화문으로 다이얼로그를 구성했고, 본문에서 다루어진 표현들을 더욱 심화학습(Key Expressions)하고, 토익문법(Grammar Check-Up)과 토익 유형의 문제(Exercise)를 붙여 토익 대시험에도 비할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각 과의 끝에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스탭이나 유렵 유수의 관광지, 칵테일과 와인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실었습니다. 부록으로 ‘영어로 우리문화 소개하기’를 실었습니다.

영어회화를 학습하는 독자들의 자세, 회화, 표현, 문법을 한 번에 끝내자!
이 책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저자들이 엄선한 생생한 다이얼로그를 23개의 단원(unit)으로 나눴고, 매 단원에서는 주제가 있는 다이얼로그를 먼저 소개하고 이어서 그 속에 사용된 주요 어귀에 대해 친절하게 해설을 덧붙였습니다. Key Expressions 부분은 특히 관광과 관련하여 반드시 숙지해야 할 표현들을 골라 풍부한 예문과 응용 표현을 곁들여 설명한 부분입니다. 이어 Grammar Check-Up과 Exercise 부분은 본문 Dialogue를 근거로 토익문법을 공부하고 관련 문제를 풀어보는 부분입니다. 외국인으로서 영어를 공부하는 입장에서 영어의 문법을 공부하는 것은 꼭 필요한 것이고, 또 이왕이면 좀 더 실용적으로 문법을 공부할 수 있도록 토익과 접목한 것입니다.
본 서는 기존의 영어회화나 관광영어 교재와는 자료 내용과 구성에 있어 차별화된 책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관광현장을 실감나게 보고 느낄 수 있는 Dialogue를 엄선하였고, 거기에 친절한 해설과 흥미롭고 유익한 관련 정보를 덧붙여 이 책의 장점을 두드러지게 했습니다.

'추천영어교재 > 말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장대소  (0) 2010.11.11
똑똑한 여행 영어  (0) 2010.10.24
유겸노의 Travel English  (0) 2010.10.24
4050 Travel English  (0) 2010.10.21
여행 +PLUS 영어 - It's sign English 간판 영어  (0) 2010.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