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들으면서 정리하는 이보영의 120분 영문법 (교재 + 테이프 3개)


이보영이 영문법 강의를 2개의 테잎에 담았다. 그녀과 함께 EBS-FM Morning Special을 진행하는 Issac이 콤비를 이루어 강의를 더욱 재미있게 구성했다. 2개의 강의 테이프와 더불어 요점을 알기 쉽게 꾸민 책, 연습문제 정답과 패턴을 녹음한 '훈련 테이프'를 함께 활용하여 영문법을 간단히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 1. 주어와 동사
강의 2. 시제
강의 3. 부정과 의문
강의 4. 조동사
강의 5. 부정사, 동명사, 분사
강의 6. 관계와 표현

저자 : 이보영
  • 최근작 : <토마토 TEPS Reading>,<이보영의 영어회화사전 (책 + MP3 CD 3장)>,<이보영의 어학연수 영어회화> … 총 173종 (모두보기)
  • 소개 : 이화여대 영어교육과와 한국외국어대학교 동시통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영어 교육의 한 길을 걸어오고 있다. 생방송 EBS-FM Morning Special과 EBS-TV 영어회화, 그리고 KBS2-FM FM 대행진의 '이보영의 Yes, I can!' 코너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해왔으며, 다양한 영어 관련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영어 학습자들의 갈증을 풀어 주고 있다.

    초등 영어 말하기 전문 학원 '이보영의 토킹클럽'에서 콘텐츠 개발 및 교사 교육 이외에도 온라인 영어교육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교사 연수, 교재 기획 및 집필, 영어 학습 전략 연구 등을 했다. 특히, 'EBS-FM 모닝스페셜'에서 포켓 영어 집필 및 진행, 'EBS-TV 영어회화'와 '서바이벌 영어회화'의 집필 및 진행, 'KBS-FM FM 대행진'에서 영어 코너 진행, 'MBC-FM 생활영어', 'Drivers' English'의 진행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서 대한민국 영어 학습자의 갈증을 풀어 주었다. 1998년 EBS 방송대상, 2000년 한국 방송대상 우수 진행자상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이보영의 시추에이션 영어회화>, <들으면서 정리하는 이보영의 120분 영문법>, <뜯어먹는 중학 영숙어 900>, <뜯어먹는 중학영문법> 외 다수가 있으며, 현재 '말하는 영어 공부'를 위한 교재 저술에 힘을 쏟고 있다. 또한 현재 www.eby0579.com을 운영하면서 동영상 강좌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영어를 쉽고 효과적으로 가르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