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인시험정보

TOSEL Master 단기완성 실전문제집 Basic

TOSEL Master 단기완성 실전문제집 Basic - 10점
W.E.S.T 지음/웰북(WellBook)

TOSEL 정규 수험서 시리즈(Intermediate/Junior)의 출간과 함께 시작된 TOSEL Master 시리즈는 토종 영어능력인증 시험제도인 TOSEL에 대한 유형분석과 그 해법위주의 실용적인 정보를 집약한 체계적인 TOSEL 학습서입니다.금번 출간된 TOSEL Master 시리즈는 1~2개월의 단기간에 지금까지 학습해온 영어능력을 정리하고, 실제 시험과 똑 같은 구성으로 TOSEL 시험문제를 경험하고 해당 단계별로 완벽한 유형이해를 도울 수 있는 단기완성용 실전문제집입니다.TOSEL Master 실전문제집 시리즈로 자신의 최고득점을 노려보세요.


1. 주요 핵심독자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TOSEL Starter~Intermediate 단계에 이르는 모든 연령층이 대상 독자가 됩니다. 자신에 맞는 레벨을 정한 뒤, 시험이 1~2개월 남은 때부터 집중적인 유형학습을 해야 하는 영어능력 인증시험의 성격을 그대로 반영한 100% 유형학습 문제집 시리즈입니다.

2. 확산독자는
물론 TOSEL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교재이나, 실제 시험지와 똑 같이 구성되어 해당 레벨에 대한 예비학습자들을 위한 TOSEL 적응용 문제집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일반 방과 후 영어교재나 학원 보충수업용 문제집으로도 좋습니다. 다만, TOSEL의 각 단계별 대상 연령층에는 차이가 있으므로 적용 전에 주관처인 국제 TOSEL 위원회나 반드시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3. 기획의도 및 방향
수개월에서 한 학기까지 정해진 커리큘럼을 통해 꾸준히 학습해왔지만, 계속 같은 문제들로 학습을 반복해온 수험생들의 입장에서는 한 가지 유형도 다양한 포맷의 문제들로 출제될 수 있음을 경험해야 합니다. 또한, 타 영어능력인증 시험들에 비해 시행 연수가 짧은 TOSEL의 특성상 그 출제유형들에 대한 완벽한 분석 및 학습전략을 제시해줄 수 있는 교재가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단기 고득점에 유리한 실전 모의고사 형식의 문제집을 구성하고자 기획했습니다.TOSEL의 해당 레벨을 목표로 학습해 온 수험생들은 물론, TOSEL 수험 경험이 없는 학생들에게도 더 없이 완벽한 문제집이 되어줄 것입니다.

4. 모의고사 및 기출문제 합본구성
실제 TOSEL 시험과 똑 같은 지면구성으로 적응력을 높이며 모의고사 형식과 함께 실제 시행된 기출문제들을 함께 실어 2차적인 수험효과를 더했습니다. 모의고사와 기출문제를 합쳐 1~2개월 내 총정리 해볼 수 있는 최적의 문제수로 구성하여, 수험생의 부담을 없애고 집중도를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