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Hannah Montana : The Movie 한나 몬타나 (영어원서 + 워크북 + 오디오북 CD)

Hannah Montana : The Movie 한나 몬타나 (영어원서 + 워크북 + 오디오북 CD) - 10점
N. B. 그레이스 지음, Daniel Berendsen 원작/롱테일북스

디즈니의 세계적인 인기 뮤지컬 드라마,
[Hannah Montana]의 영화판 [Hannah Montana : The Movie]

[Hannah Montana]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디즈니 채널의 뮤지컬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는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는 곧바로 10대의 우상이 되었고 2008년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위’ 안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2009년 4월 미국에서 개봉한 [Hannah Montana : The Movie]는 TV 시리즈와 같은 주인공이 출연한 영화판입니다. 이 영화는 개봉 주말 3일 만에 3,232만 달러의 큰 수입을 거두며 개봉 첫 주부터 미국 박스 오피스 1위에 올랐습니다. 본도서는 바로 이 영화의 소설판 영어원서입니다.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영어 원서!

이 책은 영화 의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는 현지의 소설판을 영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도록 구성한 책입니다. 원서 본문과 콘텐츠 부분을 분리하여 독자들이 좀 더 부담 없이, 편리하게 원서를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원서 본문은 영화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는 영어원서로, 읽는 과정에서 단어 암기에 도움이 되도록 어려운 어휘는 볼드 표시를 해두었고, 내용 이해를 위한 각주가 덧붙어 있습니다. 또한 워크북은 내용 이해도를 측정해볼 수 있는 Comprehension Quiz와 원서에 등장하는 순서대로 볼드 표시되어 있는 단어들이 완벽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본문 텍스트를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북 CD를 부록으로 제공하여 리스닝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책이 필요한 독자들

- 영어원서 읽기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
- 토익 650~750점, 고등학교 상위권 수준의 영어 학습자
- [한나 몬타나]를 영어로 읽어보고 싶으신 분
- [한나 몬타나] 시리즈나 영화를 재밌게 보신 분
- 특목고 입시를 준비하는 초.중학생들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를 시리즈로 읽어보세요! <Wall·E>, <High School Musical 1, 2, 3>, <UP>, <A Christmas Carol>, <The Princess and the Frog>, <Alice in Wonderland> 가 출간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