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듣기

Hackers TOEFL Listening (iBT) (책 + CD 1장)

Hackers TOEFL Listening (iBT) (책 + CD 1장) - 10점
데이빗 조 (David Cho) 지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토플 리스닝 기본에서 실전까지 완벽 대비

★ 무료 자료 제공
iBT TOEFL 리스닝 실전모의고사 CD (교재 내 수록)

▶책의 특장점
1) 실전 문제 최다수록
2) 최신 출제경향 반영
3) 고득점을 위한 완벽한 전략 제시
4) 효과적 학습플랜 제시
5) 단계별 학습을 통해 기본에서 실전까지 완벽대비
6) Note-taking 핵심 전략 제시
7) iBT TOEFL 리스닝 실전모의고사 CD제공
8) 문제 유형별, 빈출 토픽별 집중 공략
9) iBT 리스닝 필수 어휘 및 발음 학습법 공략
10) www.goHackers.com을 통한 자료 이용 및 상호 피드백

▶ 알아두면 좋아요!
《Hackers TOEFL Listening》의 심화 학습을 위해 해커스 토플 웹사이트(www.goHackers.com)에서 학습자들이 교재에 대하여 서로 의견을 교류하고 다양한 무료 영어 학습 자료를 활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Hackers TOEFL Listening》은 기본에서 실전까지 완벽 대비 가능한 ‘토플 리스닝 정규서’로, 최신 iBT 리스닝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가장 실전다운 iBT 실전 문제를 최다 수록하였다. 유형별 핵심 리스닝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실전 시험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실제 대학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대화와 강의 주제들을 빈출 토픽별로 다루어 학습자들이 유학 생활에서도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Hackers TOEFL Listening》의 학습을 위해 제공되는 ‘iBT TOEFL 리스닝 실전모의고사 CD(교재 내 수록)’를 통해 시험 전 실전 환경에 적응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종적으로 향상된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토론과 정보 공유의 장, 해커스 토플 웹사이트(www.goHackers.com)에서 학습자들끼리의 실시간 정보 공유와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료를 통해 학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 책의 특징

1. 실전 문제 최다수록
진단고사, 각 문제 유형별 Example, Hackers Practice, Hackers Test, Actual Test, CD Practice Test를 통하여 방대한 양의 적중률 높은 실전 문제를 수록하여 실전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2. 최신 출제경향 반영
최신 iBT TOEFL 시험의 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교재에 반영함으로써, 각 영역별로 실전에 가장 가까운 지문 및 문제 유형을 제시하였으며 이러한 전략적인 학습을 통해 실제 시험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3. 고득점을 위한 완벽한 전략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