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English Grow Up 잉글리시 그로우 업 : Anne of Green Gables 빨간 머리 앤

English Grow Up 잉글리시 그로우 업 : Anne of Green Gables 빨간 머리 앤 - 10점
루시 모드 몽고메리 지음, 선진호 옮김/21세기북스(북이십일)


어순 확장형 원서 읽기 프로그램 'English Grow Up' 시리즈. 고전의 영어 문장을 어순대로 확장시켜 영어 문장을 완성하는 학습서이다. 초등 수준의 실력만 가지고 있어도 1형식 기본 문장에서 유창한 긴 문장으로 자연스럽게 영어 문장을 확장시킬 수 있다. 아울러 책의 모든 문장은 말과 글에서 가장 많이 쓰는 영문 패턴을 기준으로 구성했다.

시리즈의 첫 권 <The Little Prince(어린 왕자)>는 우리들 가슴에서 여전히 성장하고 있는 B-612호의 어린 왕자를 다룬 우화로, 여우와 장미와의 관계 맺음을 통해 하나에게 다른 하나는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에 대한 철학적인 질문을 던지는 아름다운 이야기이다. 본문은 간결한 문체와 풍부한 대화체로 구성되어 있다.

시리즈의 두 번째 권 <Anne of Green Gables (빨간 머리 앤)>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소녀 빨간 머리 앤의 당차고 진솔한 성장기를 통해, 경쾌하고 명랑한 청소년 문학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이야기이다. 본문은 경쾌한 문체와 독특한 대화체로 구성되어 있어, 독해와 회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시리즈의 세 번째 권 <A Dog of Flanders(플란다스의 개)>는 전작 <어린 왕자>와 <빨강 머리 앤>의 참신한 편집안에 회화 패턴을 수록하고 어휘 코너를 강화한 데 이어, 원서 읽기 느낌을 더욱 강화한 전문 이어 읽기를 수록했다. 고전의 영문을 오늘날의 네이티브 표현으로 전환해 원서의 맥락 속에서 실용 회화 표현을 이해하고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인 오스틴의 <오만과 편견>은 발간 당시에는 물론 3세기가 지난 오늘날에도 사랑을 받고 있는 로맨스 소설의 바이블로, 수차례 영화화가 될 정도로 극적인 재미를 지닌 작품이다. 시리즈의 네 번째 권 <Pride and Prejudice(오만과 편견)>은 원작의 스토리를 최대한 살려내, 독해와 회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Anne of Green Gables 빨간 머리 앤
Preface 4
Guideline 8
About This Book 12
Beta Tester 16
Anne of Green Gables 24

The Little Prince 어린왕자
Preface 4
Guideline 8
About This Book 12
Beta Tester 16
The Little Prince 24

A Dog of Flanders 플란다스의 개
Preface 4
Guideline 8
About This Book 12
Beta Tester 16
A Dog of Flanders 24

Pride and Prejudice 오만과 편견
Preface 4
Guideline 8
About This Book 12
Beta Tester 16
Pride and Prejudice 24

English Grow Up : The Little Prince





- 알라딘
English Grow Up : Anne of Green Gables-21세기북스(북이십일)











- 알라딘





- 알라딘
저자 : 루시 M. 몽고메리
  • 최근작 : <빨간머리 앤 세트 - 전5권>,<빨간 머리 앤>,<빨간머리 앤> … 총 257종 (모두보기)
  • 소개 : 1874년 캐나다의 프린스 에드워드에서 태어났다. 두 살이 채 되기도 전에 어머니를 잃고, 엄격한 외할아버지와 외할머니 밑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상급학교로 진학하는 여성의 수가 극히 적었던 시대였음에도 대학을 졸업했으며, 열일곱의 나이에 사회에 첫발을 디뎠다. 신문사에서 일하는 짬짬이 석간지에 작품을 기고하며 작가로서의 꿈을 키웠으나 고향 프린스에드워드섬으로 돌아와 교편을 잡고 늙은 외조모를 모셨다. 이 시절의 생상한 경험과 시골 이웃들의 삶이 바탕이 되어 탄생한 작품이 '빨강머리 앤' 시리즈이다.
  • 링크 :

역자 : 선진호
책장 넘길 힘만 있다면 누구나 학습할 수 있는
확. 장. 형. 영어 프로그램!

English Grow Up 시리즈는 전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원서 읽기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고전의 영어 문장을 어순대로 확장시켜 유창한 영어 문장을 완성하는 학습서입니다.

왜 <English Grow Up>일까?
1) 세상에서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영어책
이 책의 모든 페이지는 암기가 필요없는 단 한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빈칸의 내용을 연상하며 책장만 넘기면 문장이 완성되는, 세상에서 가장 빨리 읽히는 학습서입니다!

2) 초등 수준의 영어 실력만 가지고도 볼 수 있는 영어책
초등 수준의 실력만 가지고 있어도 1형식 기본 문장에서 유창한 긴 문장으로 자연스럽게 영어 문장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English Grow Up 만의 독특한 단계별 반복 학습 방식 때문입니다.

3) 웬만한 영작문, 웬만한 영어회화를 자연스럽게 습득
이 책의 모든 문장은 말과 글에서 가장 많이 쓰는 영문 패턴을 기준으로 구성했습니다. 이 책의 문장만 다 만들 수 있다면, 웬만한 영작문이나 웬만한 영어회화는 문제없다는 사실!

4) 원서읽기, 이제는 잘 할 수 있다

<English Grow Up 잉글리시 그로우 업 01 : The Little Prince 어린왕자>
- English Grow Up 시리즈의 첫 권 The Little Prince(어린 왕자)는, 우리들 가슴에서 여전히 성장하고 있는 B-612호의 어린 왕자를 다룬 우화로, 여우와 장미와의 관계 맺음을 통해 하나에게 다른 하나는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에 대한 철학적인 질문을 던지는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간결한 문체와 풍부한 대화체를 담은 본문 내용은, 원서의 감동을 느끼는 것은 물론 독해와 회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뿌듯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English Grow Up 잉글리시 그로우 업 02 : Anne of Green Gables 빨간 머리 앤>
- English Grow Up 시리즈의 두 번째 권 Anne of Green Gables (빨간 머리 앤)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소녀 빨간 머리 앤의 당차고 진솔한 성장기를 통해, 경쾌하고 명랑한 청소년 문학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경쾌한 문체와 독특한 대화체를 담은 본문 내용은, 원서의 감동을 느끼는 것은 물론 독해와 회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뿌듯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English Grow Up 잉글리시 그로우 업 03 : A Dog of Flanders 플란다스의 개>
- English Grow Up 시리즈의 세 번째 권 A Dog of Flanders(플란다스의 개